시만텍 ‘알티리스 클라이언트 매니지먼트 스위트 7.0’ GS 인증 획득

- GS 인증 획득으로 국내 시장에서 시만텍 기술 및 솔루션의 우수성 입증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10-05-31 09:24
서울--(뉴스와이어)--시만텍코리아(대표 정경원, www.symantec.co.kr)가 IT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복잡한 관리 업무를 자동화, 간소화 해주는 자사의 클라이언트 관리 솔루션 ‘알티리스 클라이언트 매니지먼트 스위트 7.0(Altiris Client Management Suite 7.0’)’이 국내 품질 우수 소프트웨어에 부여되는 GS(Good Software)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 인증은 문서 심사로 이루어지는 타 인증제도와 달리 실제 환경에서의 철저한 인증검사와 엄정한 심의를 거친 소프트웨어에게만 수여되는 품질인증 제도로, 공공기관에서 우선 구매 대상으로 고려될 뿐 아니라 일반 기업에서도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시만텍코리아는 지난해 백업 및 복구 솔루션 ‘시만텍 넷백업 6.5(Symantec NetBackup 6.5)’, 차세대 엔드포인트 통합보안 솔루션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11.0(Symantec Endpoint Protection 11.0)’, 그리고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 ‘시만텍 네트워크 액세스 컨트롤 11.0(Symantec Network Access Control 11.0)’으로 GS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올해도 ‘알티리스 CMS 7.0’으로 GS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글로벌 IT 솔루션 리더 기업으로서의 전문성과 우수한 기술력을 한국 시장에서 재확인했다

시만텍코리아의 정경원 사장은 “오늘날 기업들은 IT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IT 자산에 대한 관리, 보호 및 지원방식을 간소화하는 동시에 효과적인 서비스 전달이 가능한 보다 완벽한 관리 솔루션을 원하고 있다”며 “ ‘알티리스 CMS’는 중앙 시스템으로부터의 자동화 및 통합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자산 관리, 보안 강화 등을 수행하고 운영 비용 절감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에 GS 인증을 획득한 ‘알티리스CMS’ 는 경기 불황으로 IT 관리비용 절감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적합하며, IT 관리자가 시만텍 관리 콘솔을 기반으로 자산 관리, 원격 관리 및 소프트웨어 자동 배포 등의 업무를 단일 포인트에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GS인증제도에 대하여

GS 인증은 소프트웨어 품질 향상을 위한 국가 인증제도로 기술력과 사용성, 신뢰성을 갖춘 제품에만 수여된다. 이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의 엄격한 관리 하에 진행되며, 소프트웨어의 품질은 고객이 실제 사용하게 될 운영환경의 테스트베드에서 철저하게 분석된다. GS 인증을 획득한 소프트웨어는 공공기관에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될 뿐 아니라 일반 기업에서도 신뢰가 더욱 증가하게 된다.

시만텍에 대하여

시만텍은 보안, 스토리지 및 시스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선두 기업으로, 기업 및 개인이 정보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만텍의 솔루션과 서비스는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완벽하고 효율적인 보호를 제공하며 정보가 사용되거나 저장되는 장소에 상관없이 기업과 개인이 정보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ymantec.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조애리 차장
02)3468-2195
이메일 보내기

KPR
박소라 AE
02)3406-2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