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남성용 이지톤 출시 기념 직장인 대상 걷기운동 보급에 앞장
리복 이지톤 마케팅 담당자는 “2009년 리복 글로벌에서 진행한 리서치 결과 ‘시간부족’을 응답자들이 원하는 만큼 운동을 하지 못하는 주요 원인으로 꼽았다는 점에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점심시간을 활용한 주3회, 30분 걷기운동을 캠페인을 제안한다”며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단색의 워킹화를 선택한다면 구두와 운동화를 번갈아 신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점심시간 등의 자투리 시간을 이용한 걷기 운동시 칼로리 소모 정도를 알 수 있는 만보기를 활용해 운동량을 점차 늘려가는 것이 효과적이며, 걷기로 운동 효과를 보려면 평소 산책을 할 때보다는 약간 빠르게 걷는 것이 좋다.
리복 마케팅본부 이나영 이사는 “리복의 이지톤은 점심시간을 활용한 30분 걷기운동은 남성뿐만 아니라 직장인 여성들이 정신적인 스트레스 해소뿐만 아니라, 건강한 몸매와 체력을 되찾아가는 시간이 될 것이다”며, “또한, 동료들과 함께 회사 근처 공원을 걸으며 활기 넘치는 사내분위기 조성에도 도움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리복의 신개념 토닝슈즈 이지톤은 신발 바닥 면에 밸런스 파드(balance pod)를 부착, 일반 운동화 대비 3배 높은 칼로리 소모 효과와, 하체 근육의 밀도를 높여 탄력 있는 각선미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지난 5월에는 여성용 이지톤의 인기에 힘입어 심플한 디자인의 남성용 ‘이지톤 칼리브라토’를 출시하였다. 가격은 16만9천원으로 전국 리복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reebok.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애플트리PR
여민경
070-7115-03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