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남아공 월드컵 USB메모리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0-05-31 10:05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을 기념해 USB메모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파트너인 소니는 5월 31일부터 월드컵이 끝나는 7월 12일까지 소니스타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www.sonystyle.co.kr)를 통해 USB메모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USB메모리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마이크로볼트 클릭’으로, 4GB부터 32GB까지 다양한 용량의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USB메모리 ‘마이크로볼트 클릭’ 16GB, 32GB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인 ‘자블라니’를 무료로 증정해 축구팬들을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USB메모리 제품 가격은 16GB 모델 129,000원, 32GB 모델 199,000원.(단, 조기 소진 가능)

소니 바이오 노트북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소니스타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니 바이오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은 소니 USB메모리 ‘마이크로볼트 클릭’을 약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와 월드컵을 기념해 소니에서 특별히 제작한 월드컵 기념 여행가방용 네임택, 월드컵 기념 넥스트랩 등이 증정된다.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파트너인 소니는 이 밖에도 월드컵을 기념해 전 세계에서 판매되는 모든 소니 저장매체(메모리스틱, USB메모리, SD카드)의 저장용량 10,000GB 당 1개의 축구공을 아프리카 어린이에게 기부하는 “Football Memory Promotion”을 5월 말까지 진행한 바 있다. 전 세계 판매량과 축구공 기부 수량은 소니 저장매체 글로벌 홈페이지(http://www.sony.net/earthfc/memory)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드컵 기간 중 소니의 저장매체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제품 구매 후 해당 사이트(http://www.sony.net/earthfc/memory)에서 모델명과 시리얼넘버를 입력하면 세계적인 축구 스타 카카의 동영상 등 평상시 쉽게 접할 수 없는 FIFA의 특별한 월드컵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6월 말까지 제공).

소니코리아는 이 밖에도 자사의 기업 블로그인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www.stylezineblog.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월드컵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억에 남는 월드컵 장면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니 USB메모리 8GB,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월드컵 응원 관련 모임을 사진과 함께 소개하면 10팀을 선정해 월드컵 기념 넥스트랩 등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블로그 이벤트는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USB메모리 남아공 월드컵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타일 오프라인 매장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피알원 미디컴
이상아 대리
02-6370-80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