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T-money 온라인 도서 구매 이벤트

뉴스 제공
한국스마트카드
2010-05-31 10:0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는 SK텔레콤(대표 정만원), KT(회장 이석채)와 함께 인터넷 서점에서 모바일 T-money(티머니)로 도서를 구매하면 최대 2만원의 캐시백과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주는 ‘모바일 T-money 온라인 도서 구매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 서점과 쇼핑몰 등에서 온라인 결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T-money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바일 T-money 이용 고객이 이벤트 기간에 온라인 교보문고, 도서11번가, 알라딘에서 모바일 T-money(SKT Tcash, KT티머니)로 도서를 2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모바일T-money로 결제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총 9명을 추첨해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모바일 T-money 첫 결제 시에는 티머니 2천원 충전권을 주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모바일 T-money는 휴대폰 유심(USIM)칩에 티머니 기능을 탑재해 교통결제와 전국 5만여 개 유통점에서의 소액결제 및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통합 결제수단이다. 대중교통은 물론 GS25, 훼미리마트 등의 편의점 8천여 매장과 에뛰드하우스, 미스터도넛, 피카디리 영화관, PC방, 롯데월드, 교보문고, 고궁 등의 입장, 대학 캠퍼스, 무인기기 등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또 인터넷 서점을 비롯한 온라인 싸이월드, G마켓, 11번가, 넥슨 등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온라인 결제에 모바일 티머니 사용이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모바일 T-money는 3G(WCDMA) 휴대폰만 있으면 각 이동통신사에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이동전화 가입 시 금융 기능이 지원되는 유심(USIM)이 있는 휴대폰에 모바일 프로그램을 다운(SKT 7700+NATE 접속, KT 0088+SHOW 접속) 받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 T-money는 오프라인 충전소를 방문하지 않고도 휴대폰 상에서 잔액 부족 시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다. 또 은행계좌나 신용카드와 연동,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충전되는 자동충전서비스 기능을 제공한다.

한국스마트카드 개요
한국스마트카드는 모바일 시대를 맞아 교통 결제를 넘어 광범위한 일상에서 더 편리한 지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4년 서울시 신교통시스템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 첨단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2008년 뉴질랜드, 2011년 콜롬비아 보고타에 진출한 이래 꾸준히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는 세계 최초로 후불 청구 방식의 ‘모바일 티머니(Mobile T-money)’를 선보이며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2014년 ‘고객’, ‘도전’, ‘상생협력’, ‘사회공헌’ 등을 4대 핵심 가치로 설정,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money.co.kr

연락처

프레인
최원석
02-3210-96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