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거제도에 첫 매장 오픈으로 경남 남부 지역 진출
- 거제시 복합 쇼핑센터에 첫 매장 오픈과 함께 거제 및 통영 지역 소비자들에게 서비스 제공
- 카페 컨셉의 인테리어 및 24시간 운영과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로 고객

5월 28일 맥도날드는 경남 거제시 장평동에 위치한 디큐브 거제 백화점에 경남 남부 지역 첫 매장인 '거제점'을 오픈했다. 사진은 카페 컨셉 인테리어로 새롭게 디자인한 매장 입구 모습.
맥도날드는 지난 28일과 29일 매장 오픈과 함께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2만원 이상 구입하는 선착순 200의 고객에게 머그컵을, 1만원 이상 구입하는 선착순 5,000명의 고객에게 해피밀 장난감을 증정했다. 더불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맥도날드 부채 및 쿠폰북 등 기념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국맥도날드는 이에 앞서 5월 26일에는 오픈 기념 ‘패밀리 데이’ 행사를 갖고 매장 직원과 직원의 가족 및 친구들을 초대하여 매장을 미리 공개하는 행사를 가졌으며, 거제점 오픈으로 전국 237개 매장을 운영하게 되었다.
한국맥도날드는 “거제점을 찾는 경남 남부 지역 고객들에게 아침에는 맥모닝 등 아침메뉴를 제공하고, 점심에는 3천원대로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3천원 프로모션과 함께 24시 운영 및 배달 서비스 등으로 더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로 다가가겠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박선
02-3406-22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