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입체시뮬레이션 ‘해피피트’, 국내 최초 부산아쿠아리움 상륙

부산--(뉴스와이어)--부산아쿠아리움은 내달 5일부터 3D영상과 움직이는 라이더(Rider)를 동시에 체험 할 수 있는 입체 영상 체험놀이기구 ‘3D라이더’의 새 프로그램 ‘해피피트(Happy Feet)’를 상영한다. 2006년 개봉한 팝 뮤지컬 애니메이션 ‘해피피트’를 3D 시뮬레이터에 접목시켜 상영하는 것은 이번이 국내 최초다.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3D 입체화면과 압도적인 음향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해피피트’는 주인공 펭귄 ‘멈블’이 펼치는 모험 이야기다. 특히 무너지는 빙하 동굴 속의 얼음 조각을 피해 미끄러져 내려오는 주인공들의 아슬아슬한 영상과 괴물 물범과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돋보인다. 24인승 관람석이 요동치는 아슬아슬한 체험과 3D 입체 안경을 통해 펼쳐지는 ‘해피피트’는 부산아쿠아리움 지하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51-740-1700 / www.busanaquarium.com)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홍보담당 윤나영
051-740-17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