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버로지텍, 창립 10주년 맞아 ‘새로운 도약’ 다짐
- 임직원과 가족 270여명 참여, ‘아시아의 가장 존경 받는 기업’ 향해 새출발 다짐
- 마라톤 완주 후 다양한 부대행사로 직원 가족간 소중한 추억 만들어
- 앞으로도 따뜻한 동료애와 애사심 높이기 위한 다양한 행사 적극 지원할 터
싸이버로지텍은 회사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뛰고 격려하는 시간을 통해 최근 선포한 비전 달성의 결의를 다지는 한편, 임직원 및 가족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결승점을 향해 뛰면서 끈끈한 동료애와 가족의 소중함을 확인하는 계기로 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싸이버로지텍의 임직원 및 가족 270여명이 대거 참여해 가족, 직장동료, 연인 등과 함께 마라톤의 묘미를 즐겼으며, 코스를 달리는 동안에는 서로를 격려하면서 완주를 유도하는 등 화합 마라톤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마라톤 완주 후에는 다양한 게임 및 퀴즈쇼 등의 부대행사를 즐기며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와 함께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었으며, 특히 경품으로 개발용 아이패드가 준비되어 직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싸이버로지텍의 최장림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은 올해는 임직원들간의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한 회사의 성장과 발전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해인만큼, 이를 위한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직원 가족 등이 모두 참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서로 밀어주고 이끌어주는 따뜻한 동료애와 애사심을 높이는 축제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싸이버로지텍은 지난 5월 25일 창립 10주년 기념식과 함께 비전선포식을 갖고 ‘2017년 지식기반산업에서 아시아의 가장 존경 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미래 비전을 선포하고, 선진화된 기술과 서비스로 물류의 흐름을 상징하는 세상의 시간과 공간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다는 회사의 미션을 발표한 바 있다.
이 같은 비전 달성을 위해 싸이버로지텍은 ▲2017년까지 매출 1조원 및 영업이익 2천억원 달성 ▲세계 50개국에 서비스 제공 ▲다른 기업이 배우고 싶어하는 창조적인 기업문화 조성 등을 구체적인 실행 목표로 내세우고 있다.
싸이버로지텍에 대하여
한진해운홀딩스의 계열회사이자 해운·항만 물류 IT 전문기업인 싸이버로지텍은 서울 본사를 거점으로 미주, 중국 현지법인을 포함한 세계적인 사업 망(유럽, 일본 등)을 갖추고 있으며, 해운 물류 전반에 걸쳐 전 세계 고객의 글로벌 비즈니스 및 일관된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세계 정상급 IT 솔루션과 첨단 시스템을 제공한다. 싸이버로지텍의 주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싸이버로지텍 웹사이트(www.cyberlogite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berlogite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