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아름다운 부츠 찾기’ 프로모션 진행
자발적 부츠 기증으로 진행되는 ‘아름다운 부츠 찾기’ 프로모션은 라이더에게 나눔의 기쁨과 가치를 설파하고 국내외 소외계층 지원 및 공익사업 활동에 힘쓰는 ‘아름다운가게’에는 운영 자금 조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즉, 라이더가 신지 않는 할리데이비슨 정품 부츠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직영매장으로 가져오면 해당 부츠들은 ‘아름다운가게’에 기증되며, 기증된 부츠는 전국 각지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로 보내져 필요 소비자에게 재판매 된다. 판매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가 후원하는 국내외 소외계층 및 공익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부츠를 기증한 라이더에게 감사의 표시로 새 부츠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라이더가 증정한 부츠 개수에 따라 추가 증정도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안정현 차장은 “’아름다운 부츠 찾기’를 통해 사용하지 않는 부츠가 이웃 사랑 실천 도구로 활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싶다”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대한민국 사회의 행복 추구를 위해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함께 나누는 가운데 느끼는 사랑과 행복’이란 명제를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모임 H.O.G. 코리아 챕터와 함께 희귀 난치성 질환 환자들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할리천사’를 운영해오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연락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홍세나
070-7405-828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