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IEEE Green Your World Challenge’에 참여하세요

뉴스 제공
IEEE
2010-06-01 09:41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기술 전문가 협회인 IEEE가 2010년 세계환경의 날(2010 World Environment Day)를 맞아 글로벌 지속가능 기술이 환경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생각하기 위해 전세계인들에게 IEEE Green Your World Challenge에 참여할 것을 제안한다.

Challenge에 참여하세요! 6월 1일부터 세계환경의 날(6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Challenge는 전세계인들에게 다섯 가지 도전 과제 중 한 가지 이상을 실천함으로 일상생활에서 할 수 있는 심플하지만 강력한 변화를 통해 인류와 환경을 돕는 것을 제안한다.

· Step into the (Energy Efficient) Light (에너지효율 조명을 사용하자): 백열전구를 컴팩드 형광 조명(CFL) 또는 LED 조명으로 교체하자.
· Be an e-Waste Hero (e-Waste 히로우가 되자): 환경을 생각해 가까운 전자제품 재활용업체를 찾아 오래된 컴퓨터, TV, 휴대폰 등을 폐기하자.
· Every Drop Counts (한방울도 소중하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물의 사용량을 줄이자.
· Reforest Your Community (주변에 나무를 심자): 나무를 심거나 정원을 만들어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자.
· Stop ‘Energy Vampires’ from Draining Your Resources (자원을 낭비하는 ‘에너지 뱀파이어’를 멈추자): 사용하고 있지 않는 전자제품의 플러그를 뽑자.

페드로 레이(Pedro Ray) 2010 IEEE 회장 겸 CEO는 “환경에 있어 우리 모두 일상생활은 물론 기술발전을 통한 지속가능한 개발 지원 등 변화의 주역이 되어야 한다”며 “IEEE와 IEEE 멤버들은 전 세계적으로 수자원 보호, 낙후지역의 관개시스템 구축, 더 작고 빠른 반도체 엔지니어링을 통해 소비제품의 탄소배출량 감소, 지구의 천연자원을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대체 에너지 자원 발굴 등 기술을 활용한 지속가능 노력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IEEE Green Your World Challenge에 우리 모두 참여하여 지구 보호에 각자의 힘을 더해주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IEEE Green Your World Challenge 에 참여, 우리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적인 변화에 기여할 수 있다. http://www.ieeegreenyourworld.org.

Challenge 참여 후 소비자들은 IEEE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ieeegreenyourworld) 또는 트위터(@IEEEorg)를 방문, 전세계 소비자들이 Challenge에 어떻게 참여했는지 그리고 IEEE Green Your World Challenge 에 대한 업데이트를 볼 수 있다.

IEEE Green Your World Challenge는 United Nations’ Environmental Programme – WED 2010에 등록되어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긍정적이고 환경적인 활동을 가장 활발하게 하는 글로벌 데이(global day)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IEEE는 환경이슈를 지원하는 전세계인들을 연결해 주고 있다.

IEEE 개요
IEEE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술 전문가 협회로 인류를 위한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IEEE는 높은 인용률을 자랑하는 학술지, 컨퍼런스, 기술 표준 및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전세계 엔지니어링 및 기술 전문가의 “목소리”로 신뢰받고 있다. 전세계 160개국 395,000명의 엔지니어 및 기술 전문가들이 멤버로 참여하고 있는 IEEE는 전세계 전기 및 전자 엔지니어링 및 컴퓨터 과학 분야 간행물 중 30%를 발행하고 있으며 900개에 달하는 산업 표준을 개발했다. IEEE는 매년 전세계 1,000개 이상의 컨퍼런스를 후원하고 있다. http://www.ieee.org

웹사이트: http://www.ieee.org

연락처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 한수진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