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편집매장 ‘넥스트맘’, 엔씨백화점에 1호점 오픈
‘넥스트맘(NEXT MOM)’은 교육수준이 높고 개성이 강하며 높은 패션감각과 트렌드를 추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치도 중시하는 스타일리쉬한 엄마를 뜻한다. 가족과 아이에게 무조건적인 헌신을 하던 지난세기의 어머니상에서 보다 당당하고 자신의 삶과 함께 출산과 육아를 즐길 수 있는 차세대 엄마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하는 컨셉으로 계획되었다.
브랜드를 넘어선 시리즈별 디스플레이로 소비자의 편안한 쇼핑을 돕는 편집형 매장
넥스트맘의 두드러진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접근성을 고려한 매장 컨셉이다. 브랜드의 컨셉과 메시지를 강조하기보다는 가격대별, 오가닉 소재 등의 특정 시리즈별로 디스플레이하여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각각의 존을 구성하였다. 즉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한 곳에서 출산 준비물부터 의류/유아용품 및 임부복까지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이다.
출산, 발육/수유, 의류, 임부 등 4가지 큰 섹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친환경, 패션, 안전, 교육 등의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는 상품들로 구성하여 엄마와 아기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를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안전하고 편안한 기능성 침장류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국내 및 수입의 다양한 출산준비물과 발육기구를 함께 소개해 브랜드보다는 합리적 가치를 추구하는 한편 육아에 있어서도 패션과 개성을 중시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추었다.
넥스트맘에서는 아가방, 엘르, 에뜨와 등 아가방앤컴퍼니의 전 브랜드와 스토케, 퀴니, 실머크로스, 케주얼플레이, 치코, 베베꽁고, 멕클라렌 등 해외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3~7세를 위한 이탈리아 토들러 브랜드 크리틱(Krytic), 미국의 기능성 침장류 스두타임(Sooth Time)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쇼핑을 넘어 문화와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공간
매장 내부는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을 사용해 순수하고 밝은 느낌을 살리고 곡선을 강조한 디자인과 조명을 통해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였다. 특히 매장 내부에 2-3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강의실이 위치하고 있어 요가 등 각종 임산부교실을 열거나 소규모 전시를 진행하여 임산부들이 쇼핑과 함께 휴식과 문화도 편히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가방앤컴퍼니 오성일 부장은 “트랜디한 삶과 자기충족 및 가치를 중요시하고 동시에 합리적인 자기자신을 사랑하고 표현이 강한 세대가 엄마가 되면서 최근 유아용품도 차세대 엄마들의 눈높이에 맞춰가는 작업이 진행중”이라며 “앞으로 차세대 소비자의 문화를 선도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넥스트맘을 지속적으로 확산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한편 넥스트맘은 가든파이브 엔씨백화점 런칭을 기념해 스토케유모차 경매(6월3일~6일)를 진행하고, 베르티니, 스파이더, 씨에로유모차 등을 30%할인 판매한다. 맥클라렌 유모차는 구입시 인형유모차 증정, 싸이벡스 칼리스토 유모차를 구매하면 26만 5천원 상당의 아토카시트를 증정하는 등 유명수입유모차와 카시트를 특가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출산준비물은 20% 할인, 군기저귀 특가판매, 모든 방문고객에게 물휴지 증정, 구매금약별 사은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문의:02-527-1430~2
아가방컴퍼니 개요
1979년 국내 최초의 유아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로 출범하여 지난 30여 년간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와 국내 최대릐 유통망을 구축하며, 동종업계 내 시장 점유율 우위를 꾸준히 고수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abang.com
연락처
프레인
이보라미
02-3210-9637(637)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