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이달의 과학기술인상’ 수상 후보자 공모

대전--(뉴스와이어)--대전광역시는 지역과학기술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현저한 자에게 수여하는 2010년도 7월 ‘이달의 과학기술인상’ 수상 후보자를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공모·접수 한다.

이달의 과학기술인상 수상 후보자 자격 및 대상은 공고일 현재 1년 이상 대전광역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로서 우수한 과학연구개발, 과학진흥풍토 조성 등 지역과학기술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대학(고등학교)·연구소·기업체 소속원 또는 개인이면 된다.

과학기술관련 기관·단체장, 기업체 대표, 대학 총·학장, 교육감의 추천을 받아 월별로 대전광역시과학기술위원회에서 심사하여 1명씩 선정하여 시상한다.

이달의 과학기술인상은 2003년부터 시작되어 2010년 5월말 현재 총 48명이 수상하였으며, 수상자는 연구원이 34명, 대학교수 10명, 벤처기업가 3명 및 교사가 1명이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과학산업과
장근수
042-600-55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