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I, 한국신용평가정보와 온라인 기업 재무자료 전송 제휴 협약 체결

- 재무자료 금융기관 온라인 전송으로 효율적인 업무 처리 가능

- 은행, 카드, 보험사 등 서비스 이용기관 확대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10-06-01 11:58
서울--(뉴스와이어)--세무사와 더존의 합작법인인 한국디지털기업정보(대표 유수형 www.kdbi.com, 이하 KDBI)와 국내 최대의 민간 기업 신용정보기관인 한국신용평가정보(대표 박종인, www.kisinfo.com, 이하 KIS)가 지난 5월 31일 재무 자료 전송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재무 자료 전송 서비스란 기업이나 세무사무소에서 사용하는 세무회계프로그램 내에 저장된 재무제표 등을 온라인으로 은행 등의 금융기관에 전송하는 것으로 기존의 종이문서 형태로 재무제표를 제출하는 방식에 비해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이다.

KDBI는 2009년 6월에도 한국기업데이터(이하 KED)와 MOU를 체결하고 지난 5월 3일부터 기술보증기금에도 재무 자료 전송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KDBI는 이번 KIS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명실공히 국내 최대의 두 기업신용정보기관과 손을 잡고 국내의 대부분의 금융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KDBI와 KIS는 더존비즈온의 세무회계프로그램과의 연동개발이 끝나는 대로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내년부터는 은행, 카드, 보험사 등 서비스 이용기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AI 기반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ERP, 그룹웨어, EDM 등을 하나의 솔루션 내에서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이다. 다양한 기업 규모와 산업영역에 맞춘 기업용 업무 토털 솔루션을 통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기업의 핵심 업무 솔루션에 AI를 내재화하면서 기업 핵심 업무 솔루션의 개념을 새롭게 제시하고, DX(디지털 전환)를 넘어 AX(인공지능 전환)를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마케팅부
홍보팀 박경택 차장
02-2007-89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