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대학교 Find campus scholar 행사열기 후끈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0-06-02 15:35
서울--(뉴스와이어)--젊음과 열정의 상징인 대학가 봄 축제가 한창인 가운데 삼성전자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 Corporation)가 지원사격에 나서 화제다.

지난 5월 14일부터 20일까지 성균관대학교를 시작으로 홍익대학교와 한양대학교 축제에 등장한 TSST는 “꽝이 없는 Find campus scholar~!”라는 이름의 다트 이벤트를 진행, IT관련 다양한 퀴즈를 내고 맞추는 학생들에게 MSI넷북, 삼성 블루레이, 삼성외장 ODD,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MP4, 옵티컬 마우스 등의 푸짐한 경품을 총 1000여명에게 증정하는 등 통큰 마케팅으로 대학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였다는 후문이다. 행사장에는 입소문을 듣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찾아온 학생들로 온종일 북새통을 이루었다.

행사내내 TSST의 이벤트 부스에는 6월에 출시될 예정인 7가지 다양한 칼라의 외장형 SE-S084D제품과 국내최초 12배속 SH-B123제품의 전시가 동시에 이루어져 신제품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넷북당첨의 기회를 잡은 한양대학교 정보시스템공학과 09학번의 김민정양은 “컴퓨터를 항상 접하기는 하지만 IT용어에 대하여 많이 생소한 감이 있었는데 이번기회에 공부도 하고 경품도 받게되어 1석2조의 효과를 거둔 것 같다.”며 생각지도 못한 큰 선물을 받게되어 너무 기쁘다고 당첨소감을 밝혔다.

TSST의 국내 마케팅 담당자는 “예비 구매자들인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마케팅을 기획중이며 이번 축제기간동안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호응해준 해당 대학교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고 전했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기획마케팅팀
김세지대리
010-7725-94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