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고객무한감동을 향한 실천의지 선포

뉴스 제공
신용보증기금
2010-06-03 10:03
서울--(뉴스와이어)--신용보증기금[이사장 안택수]이 4일 ‘신보 고객자문단 발대식’과 함께 ‘고객감동 실천 선포식’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신보는 마포 공덕동 본사에서 안택수 이사장을 포함한 임직원과 서울지역 고객자문단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기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개최하는 한편 고객감동을 향한 BEST 실천의지를 선포한다.

신보는 지난해까지 본점과 9개 영업본부별로 고객감동자문위원회를 운영해 왔으나 이를 더욱 개선하여 고객의 소리를 보다 세세하게 청취하고자 전국 100여개 영업점의 추천을 통해 보증이용 고객과 중소기업 지원기관 종사자 등 총 640여명을 선정하고 제1기 고객자문단을 창설하였다.

신보는 매분기마다 영업점 단위로 고객자문단 초청간담회를 실시하고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는 한편 신용보증제도 시행 전후에 고객자문단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실시하여 고객의 반응을 파악하고 정책, 제도 및 상품개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안택수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신보의 2010년도 경영슬로건인 ‘혁신을 위한 창의적 도전 (New Challenge! New Change!)’의 일환으로 고객자문단을 창설했다”고 밝히면서, “고객감동을 위해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충실하게 실천하겠다는 신보 전 임직원의 다짐을 담아 Bright(밝은 표정), Easy(쉬운 설명), Speed(신속한 업무처리), Trust(고객의 신뢰획득)를 실천하여 ‘BEST 신보’를 달성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신보는 ‘BEST 실천’을 위해 ‘미소거울을 이용한 친절 다짐’, ‘고객과의 약속 불이행시 보상 강화’,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BEST 실천 아이디어 공모대회’ 등을 연중 지속적으로 추진키로 하였다.

신용보증기금 개요
신용보증기금(信用保證基金)은 담보력이 미약한 기업에 대해 신용보증 지원을 해주는 기관이다. 1974년 제정된 신용보증기금법에 따라 1976년 특별법인으로 설립됐으며 ‘공공기관의 운용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dit.co.kr

연락처

신용보증기금 CS지원부
강영철 차장
(02) 710-4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