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강의자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전자교탁 출시
미닫이 형태의 상판은 열고 닫을 수 있어 모니터 손상을 막아줄 뿐 아니라 표면내구성이 강한 강화유리로 되어있어 긁힘이나 찍힘이 없으며, 스크래치내성이 강하여 사무용 커터칼 이나 가위사용이 용이하다. 유리로 되어있어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친환경성능을 자랑하며, 컴퓨터에 잠금장치를 할 수 있어 기기손상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임의 PC 사용을 통제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는 탐투스의 전자교탁이 주목 받는 가장 큰 이유이다. 안전성과 견고성이 높은 엔코더 방식의 전동 리프트를 장착하여 LCD 모니터의 경사도를 눈 높이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하는 사용자의 피로를 덜어준다.
19” 태블릿 모니터에 탐투스의 일체형 판서시스템 Magic Canvas 을 장착, 멀티미디어 교안 위에 직접 판서하며 강의를 진행할 수 있다. 더 나아가 강의한 내용을 음성과 함께 동영상으로 저장 및 재생, 편집 할 수 있으며, 실제 강의가 저장되어 멀티미디어 교육 컨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여 강의에 활용할 수 있다. 전자펜과 손가락 터치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전자펜 분실에 대한 염려도 덜어 주었다.
또한 종이로된 오프라인 학습자료(교과서, 참고서, 문제지)를 구김없이 스캔방식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디지털교안으로 바꿔주는 문서전용 실물 화상기 ‘비추미’ 또는 웹페이지 영어 책이나 자료를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으로 읽어주는 ‘북리더’를 장착할 수 있다.
컴퓨터, AV장치, 프로젝터, 전동스크린, 디지털 교육기자재를 원터치로 통합 제어하는 KVM 통합 컨트롤러 시스템(AV Controller System)이 적용돼 한 자리에서 손 쉽게 모든 전자 교육기자재를 제어할 수 있다.
NEP(신기술제품)인증과 발명특허를 포함한 100 여개에 달하는 산업재산권이 강의 시스템에 관한 한 탄탄한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는 탐투스㈜는 13년 외길을 걸어온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업체이다. 전용 컨테츠 저작도구 없이도 누구나가 컨테츠를 쉽고 빠르게 제작하여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전자칠판의 No. 1 파트너 ‘비추미’, 디지털 실물화상기 국내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MagicView’, 영어도서를 실시간으로 읽어주는 ‘Tamtus Book Reader’, 국내최초개발 모션터치 슬라이딩방식의 멀티터치 컴퓨터칠판 ‘Magic eBoard’, LCD 모니터의 높낮이와 각도조절이 가능한 교과교실제 필수품 “Magic e-Station” 전자교탁 등의 주력제품을 가지고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을 기반으로 하여 국내교육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및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 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습니다. 기업의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연구개발을 이어가며,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 등록을 비롯하여 국내외에서 100건 이상의 디자인, 특허, 상표, 소프트웨어(SW) 프로그램 등의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현재 탐투스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며 디지털 교육 기자재 전문 연구개발 기업이자 에듀테크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전자칠판, LED디스플레이, 수업녹화시스템, 영상 음향 장비 등 핵심 사업 분야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교육 및 디지털 환경을 변화시키고,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