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발모체험단’, 탈모 해방 누렸다…제2기 ‘발모(모생) 탐험단’모집
- 한의학 우수성 알리기 위해 탈모 한의사들도 모집…1차 탐험 문제점 보완, 치료기간도 단축
1기 체험단은 지난 2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 중인데, 80여명의 회원들이 벌써 탈모해방의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현재 탐험을 진행 중인 40대의 회원의 이마, 20~40대 회원의 정수리, 30대 여성회원의 정수리의 머리 모습 비교(사진 참조)가 카페 메인 페이지에 띄어져 있는데 그 현격한 차이가 네티즌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6월중 모집 선발해 7월 초 시작할 ‘2기 발모탐험단’에는 발모를 통한 한의학의 우수성을 널리 확산시키기 위해 탈모 한의사도 일반인과 함께 모집한다.
1기 발모체험단의 문제점을 보완해 2기 발모탐험단의 치료기간도 기존의 6개월에서 단축하게 된다. 1기의 경우 다음 사이트의 이벤트로 300여명 지원자 중 탈모유형, 원인, 체질, 남녀 불문해 80명을 선발한 바 있다.
탐험단을 이끌고 있는 한의사 이해민 원장(‘탈모로부터의 해방’(건아 刊)의 저자)는 “현재 5개월째 탐험을 하고 있는 1기 탐험단은 현저한 효과반응을 보이며 한의학의 탈모치료에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고 확신한다.
또한 “서양의학은 탈모를 유전으로 보고 치료방법으로는 이식수술밖에 없다고 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탈모자들은 서양의학과 두피치료실을 찾고 있으며 치료를 포기한 탈모자들은 가발과 이식수술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탐험단의 발모성공으로 인해 앞으로 탈모치료를 한의학에서 찾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이 원장은 특히 자신이 개발해 특허 출원중인 저렴한 모생에센스와 환을 마인트콘트롤과 병행하고 있는데 치료의 효과를 배가시키고 있다.
모생에센스는 두피를 정화, 치료 및 영양을 주어 발모를 촉진하고, 모생환은 심장 간장 신장 등 장부의 노폐물을 닦아내어 노화를 방지하고 열 조절을 통하여 두피을 옥토로 만드는 역할을 한다.
그러나 무엇보다 강조하고 있는 것은 두피 사막화의 원인인 정신적 육체적인 과로와 스트레스를 예방하기 위하여 마인드컨트롤 훈련과 체득. 이것이 탈모에서 빠르게 해방하는 지름길임을 강조하고 있다.
발모탐험단 인터넷 게시판도 이러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응원단은 발모의 힘-응원단 모으기’ ‘두피에게 용서구하고 사랑하기’ ‘두피와 화해하고 함께 달리기’ ‘믿음갖고 사랑하기’ ‘자신감 갖기’ 등 마인드콘트롤이 과제 게시판의 전부를 차지한다.
또한 ‘탈모치료를 위한 게시판’은 마음이 안정되고 기분이 업되는 ‘음악추천방’, 고정관념을 타파하고 병든 마음을 치유하기 위한 훈련방 ‘인식의 전환’, 탈모치료의 핵심과제인 웃는 훈련을 해보자는 ‘웃음치료장’ 등 세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 원장은 “한의학을 평가할 때 과학기재에 의한 치료가 아니기 때문에 비과학적이라 하지만 정(精:인체), 기, 영혼(神 신)으로 이루어진 인간의 대사 장애로 오는 질병을 치료하는 한의학이야말로 초과학적이다. 탈모도 마찬가지다”라고 주장한다.
서양에서는 의학자들이 기에 대한 조직적인 연구를 하고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기의 의학인 한의학이 음해에 의하여 오히려 도태되고 있는 실정이라고 안타까워 하고 있다. 겉으로 드러내지 못하고 속앓이를 하고 있는 수많은 탈모자들에게 ‘발모탐험단’의 성공적인 사례를 통해 한의학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포부 역시 이 원장이 탐험단을 힘겹게 이끌고 있는 중요한 목적이다.
접수처:다움 카페 모생c - 탐험단가입난 / 문의:모생한의원(02- 547-1075)
모생한의원 개요
모생한의원은 탈모전문한의원으로, 특허출헌중인 탈모치료제인 모생환과 에센스를 개발하여, 임상실험을 마쳤으며, 지금은 다움과 함께 하는 이벤트인 모생탐험단을 모집하여 2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탈모로부터 해방될 수 있음을 탐험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모생한의원 홍보팀
김진덕
02-512-10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