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영상레터링(L-M) 서비스 출시
영상레터링이란 서비스에 가입된 B전화 기업고객이 전화를 걸면 수신자의 핸드폰 단말에서 이미지(3장이상) 혹은 동영상 등 동적 콘텐츠가 재생(15초 혹은 30초 반복재생)되는 국내 최초의 새로운 모바일 광고다.
이번에 출시한 영상레터링 서비스는 ▲CF영상 및 홍보 동영상 ▲신제품 이미지 ▲CI변경 ▲이벤트 ▲캠페인 등 다양한 홍보 툴(Tool)로써 활용이 가능하며, 공공기관의 ‘보이스피싱 방지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상레터링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B전화를 쓰는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콘텐츠 제작요청 및 등록은 영상레터링 홈페이지(mletter.skbroadband.com)에서 할 수 있다.
이 서비스 이용료는 정액제로 일반전화 기준, 회선당 월 1만원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또 영상레터링 콘텐츠 제작비는 음원작업 및 컨버팅 작업을 포함하는 금액으로 이미지 타입이 10만원, 동영상 타입이 50만원이다. 물론 자체 제작된 콘텐츠는 무료로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명근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부문장은 “기업은 영상레터링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업이미지 제고 및 상품 홍보가 가능하며, 새로움과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 서비스는 스마트폰 보급 확산에 따른 활성화로 기업홍보 수단으로써 더욱 부각될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임영석 매니저
02-6266-25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