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 ‘연아의 내맘대로 날씨예보’ 동영상 인기
이번 동영상을 통해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는 날씨가 덥지 않으면 에어컨 구입비를 20만원씩 돌려주는 40억 날씨 마케팅을 알리는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동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면서 김연아가 재미있게 소개하는 날씨 마케팅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또,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는 귀엽고 단아한 기상캐스터로 변신한 김연아를 내세워 날씨 마케팅에 대한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쳤다는 반응이다. 김연아는 또박또박 일기예보를 전하는 과정에서 실수를 연발하고, 실제 기상캐스터 같이 다양한 제스처를 선보이는 등 코믹한 상황을 연출해 날씨 마케팅에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연아의 내맘대로 날씨예보’ 동영상은 각종 포털 사이트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블로그와 미니홈피로 빠르게 확산되는 등 네티즌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의 40억 날씨 마케팅은 7월 10일부터 8월 9일까지 최고 기온이 30도 미만인 날이 24일 이상이면, 6월 25일까지 사계절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20만원을 돌려주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이다.
날씨 마케팅을 신선하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한 ‘연아의 내맘대로 날씨예보’ 동영상은 연아제로닷컴(www.yuna0.com)에서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최민희
02-3210-9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