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지적측량센타, 지적확정측량에 ‘턴키방식의 토털서비스’ 채용 경쟁력 강화
국토개발을 위한 도시개발사업 등으로 어제까지 도시의 주거용지, 산과 농경지 뿐 아니라 갯벌과 바다였던 곳이 신도시는 물론 주택 또는 각종 산업단지와 공항, 항만, 체육, 문화, 관광, 공원 등의 제반 시설 부지 및 농경지로 변화되고 있다.
이와 같이 도시개발사업 등으로 새롭게 지형이 변화됨으로써 토지의 경계가 바뀌어 질 때마다 필지의 경계 또는 좌표와 면적을 새로이 정하여 지적공부(지적도, 토지대장, 경계점좌표등록부 등)에 등록하여야 하는데 이를 위하여 실시하는 것이 지적확정측량이다.
글로벌지적측량센타(대표 박기광 www.globalcenter.co.kr)는 지적 측량에 대한 국민적 신뢰와 서비스의 질적 향상, 지적측량제도의 발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선도적 기업으로 특히 지적확정측량 전문기업이다. 2004년 설립된 이 회사의 가장 큰 수훈은 지적측량 개방 확대를 위한 변화와 개혁을 추구하며 신속 정확한 측량성과 제시로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가져오고 있다.
경기도 지적측량업 부문 최초 등록업체인 이 기업은 혁신적 기술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첨단 측량장비를 사용해 도시개발사업의 지적확정측량을 전문적으로 수행함은 물론 수치지역의 지적측량, 각종 인·허가를 위한 측량설계 및 모든 지적측량업무의 자문 등 포괄적 업무를 진행하는 ‘턴키방식의 토털서비스’가 이 회사의 경쟁력이다.
대한지적측량협회장을 겸하고 있는 박기광 대표는 “글로벌지적측량센타를 글로벌시대에 맞는 혁신적 사고와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신뢰지수를 지속적으로 높여 국내 최우수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박 대표는 모교인 강원대학교 부동산학과 장학위원장으로써 장학모금 운동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글로벌지적측량센타 개요
글로벌지적측량센타는 지적측량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center.co.kr
연락처
글로벌지적측량센타 홍보담당
스포츠조선 M&B 박희원 팀장
010-3274-6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