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 라인과 코랄 블러셔로 포인트를 준 ‘복고룩 메이크업’ 인기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06-04 11:48
서울--(뉴스와이어)--오랜만에 국내에 컴백한 원더걸스를 비롯하여 많은 연예인들이 복고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복고 스타일에 맞는 ‘복고룩 메이크업’ 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복고룩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바로 독특하고 진한 아이라인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과 복고 느낌을 강조한 오렌지 코랄 블러셔이다. 스킨케어 후, 비비크림이나 화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뭉치지 않게 펴 발라 준 후, 컨실러로 피부의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그 후 양 볼에 오렌지 코랄 블러셔를 둥그렇게 펴 발라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발라준다. 그 위에 파우더 블러셔를 덧발라주어 지속력을 높여주고, T존과 눈 밑, 턱 끝에 하이라이터를 발라 얼굴에 입체감을 준다.

펄감이 도는 블루나 블랙 아이섀도우를 눈두덩이에 발라 더욱 그윽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화려한 스모키 보다는 아이라인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기 때문에 아이섀도우를 쌍꺼플 라인까지만 발라준다.

아이라인은 눈꼬리 부분이 강조되도록 길게 빼주되 위쪽으로 조금 올라가게 그려준다. 되도록 쌍꺼플과 비슷하도록 두껍게 그려주어 진한 아이라인으로 그리고, 눈앞머리까지 꼼꼼하게 채워준다. 언더라인은 눈의 2/3 지점까지 기존의 방식과 동일하게 그려주되 눈꼬리 부분에서 언더라인과 수평이 되도록 그리고 나머지 부분을 꼼꼼히 채워준다. 눈앞머리 부분의 아이라이너는 연결시켜 주고, 뒷 라인은 연결되지 않도록 그려 물고기 꼬리 모양으로 그려 준다.

눈앞머리와 눈꼬리 부분을 제외하고 눈두덩이 중앙 부분에 아이섀도우를 한 번 더 발라 펄감을 주면 깊은 눈을 만들 수 있다. 그 후 마스카라를 꼬리 쪽 방향으로 속눈썹을 정리한다는 느낌으로 발라준다. 튀지 않는 누드 오렌지나 핑크 색상의 립스틱을 입술에 발라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해주면 복고룩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타투 듀얼 아이라이너’는 붓펜 아이라이너와 섀도우팁 라이너가 겸용된 듀얼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한 번에 또렷하고 그윽한 물고기 아이라인을 그리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물 땀 피지 마찰에 잘 번지지 않아, 24시간 롱래스팅 타투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식물성 성분이 들어있어 눈가 자극을 최소화하고, 터치가 쉬워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독특하고 강렬한 눈매로 세련된 복고의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복고룩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문의 : 엘리샤코이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