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 2010 년 주얼리 전공 장학생 선발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재호)은 ‘2010년 주얼리전공 월곡장학생’을 오는 6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월곡장학생은 국내 주얼리관련 전공으로 재학 중인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성적이 우수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을 우선 선발한다.
최종 장학생으로 선발된 고등부 학생에게는 1년 동안 매월 1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되며, 대학부 학생에게는 2학기 등록금 300만원을 각각 지급하여 지급되는 장학금총액은 5천 5백만 원에 달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6월 7일부터 25일까지이며,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www.w-jewel.or.kr)에서 제출서류를 다운받아 제출서류를 갖추어 월곡재단사무국에 제출하여야 한다. 최종 선발결과는 7월 중순에 재단 홈페이지 및 개별 통지된다.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은 국내 낙후된 주얼리산업의 진흥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2009년 이재호 이사장이 200억 원의 출연금으로 설립되었다. 금년부터 본격적인 장학사업을 시작하였으며, 매년 주얼리관련 전공학생들에 대한 장학금 지급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월곡재단은 또한 지난 3월에 주얼리 브랜드를 개발하고 국내 주얼리산업을 이끌어나갈 JBM(Jewelry Brand Management)장학생 26명을 선발하여 국제보석학원에 위탁교육을 시키면서 장학금 2억 7천여만 원을 지급했고, 4월에는 서울시 교육청의 추천을 받아 저소득층 자녀 고교생 5명에게 2백만원씩, 총 1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기도 했다. 1년 과정의 JBM과정을 수료한 학생 중 우수한 학생에게는 2년 동안의 해외유학 장학금도 지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후원 및 문의전화 재단사무국 02-747-1859)
접수기간은 오는 6월 7일부터 25일까지이며, 월곡 재단 홈페이지(www.w-jewel.or.kr)에서 제출서류를 다운받아 제출하면된다 . 최종 선발결과는 7월 중순에 재단 홈페이지 에 공지되며 개별적으로도 통지된다.
(재)월곡재단은 국내 낙후된 귀금속,보석 산업의 발전을 위해 2009년 이재호 이사장이 200억 원의 출연금으로 설립되었으며, 금년부터 본격적인 장학사업을 시작하여, 매년 주얼리관련 전공학생들에 대한 장학금 지급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월곡재단은 지난 3월에 주얼리 브랜드를 개발하고 국내 주얼리산업을 이끌어나갈 JBM(Jewelry Brand Management)장학생 26명을 선발하여 국제보석학원에 위탁교육을 시키면서 장학금 2억 7천여만 원을 지급한바 있으며, 4월에는 서울시 교육청의 추천을 받아 저소득층 자녀 고교생 5명에게 2백만원씩, 총 1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기도 했다. 또한 1년 과정의 JBM과정을 수료한 학생 중 우수한 학생에게는 2년 동안의 해외유학 장학금도 지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후원 및 문의: 재단사무국 02-747-1859)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 개요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은 주얼리 산업의 육성을 위해 주얼리 전공 월곡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 지급 및 교육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jewel.or.kr
연락처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
홍보담당 김영섭
016-547-9957
이 보도자료는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