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도 편하지만 디자인도 편한 탐투스 ‘입식 철재 전자교탁’

뉴스 제공
탐투스
2010-06-04 17:12
부천--(뉴스와이어)--첨단강의실 구축시스템 전문업체 탐투스 (http://digitalok.net) 는 집약적 장비에 최선의 편리한 구조가 더해진 입식형 전자교탁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기능도 편하지만 디자인도 편하여 장비사용이 서툰 ‘사용자마인드’ 로 설계된 제품이다.

기존 교탁 상판에 누워있던 PC 모니터를 최대 45° 경사까지 조절할 수 있어 강의실환경에 적당한 시야각을 만들어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원 터치로 조작되는 전동시스템으로 메모리 기능이 있어 가장 사용빈도가 높은 모니터 높이를 저장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하부 전체가 철판재질로 되어 있어 견고하며 랙 (Rack) 처럼 장비를 넣을 수 있게 하여 사용자가 편하며 보안이 잘 되도록 되어있다. 탈부착이 간단한 앞가림판은 내부기기 관리에 편리하며, 이동이 용이하도록 캐스터가 부착되어 공간 레이아웃을 손쉽게 구성할 수 있다.

All-in-one 타입으로 앰프, 스피커, 구즈넥 마이크, 통합컨트롤러와 같은 강의에 필요한 모든 기자재가 교탁 내에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품질균일화와 장비조립품질에 따른 에러발생요인을 최소화 하였다.

통합컨트롤러를 통해 버튼을 한번만 눌러 모든 장비의 제어할 있으며, LCD 창을 통해 장비의 동작상태를 볼 수 있다. 실물화상기, 노트북, LAN, USB 등 다양한 시청각 기자재와 연결하고 제어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갖추고 있어 첨단강의시스템이 요구되는 가상체험학습, 교과교실제, 첨단강의실, 영어전용교실, 컴퓨터실 구축에 있어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일체형 판서시스템 ‘Magic Canvas’ 가 장착된 19” 태블릿 모니터를 채택해 멀티미디어 교안 위에 직접 판서하며 강의를 진행할 수 있다. 나아가 강의한 내용을 음성과 함께 동영상으로 저장 및 재생, 편집 할 수 있으며, 실제 강의가 저장되어 멀티미디어 교육 컨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여 강의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자펜과 손가락 터치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레일타입 슬라이딩 상판 위에 부착된 잠금장치는 도난방지는 물론 학생들의 임의 PC사용을 통제해 준다. 천연가죽패드와 손잡이형 미끄럼 방지대, 전자펜 수납용 홀더 또한 편안한 강의환경에 도움을 준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인증과 노력으로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등록을 비롯한 디자인, 특허, 상표, SW 프로그램 등 국내외 각종 인증 기관에서 받은 100여건이 넘는 특허권과 인증서를 확보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 급진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 개발사이자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로서 상호 시너지가 있는 스마트 러닝(TamLearning), 스마트 영상(TamView), 스마트 음향(Tamsori), 스마트 태양광(TamsoriSolar), 스마트 방음(TamsoriCube), 스마트 안전(SmartSafty), 스마트 워크(SmartWork) 등 핵심 7개 사업 군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