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인테리어 논현,잠실직매장에서 만나는 유럽 명품 브랜드 기획전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0-06-07 09:55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서울 잠실과 논현동의 직매장에서 이달 30일까지 나뚜찌(NATUZZI), 스파네시(SPAGNESI) 등 세계적인 명품 가구를 최대 44%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는 ‘유럽 명품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 참가하는 유럽 명품 가구 브랜드는 나뚜찌, 폴로디바니(POLO DIVANI), 코이노(Koinor), 스파네시, 반베네콤(VAN BENNEKOM), 발데라(VALDERA), 몰테니(Molteni&C) 등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들이다. 특히 나뚜찌는 이탈리아 최대 가구 제조업체로 철저한 품질관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가죽 소파의 리딩기업이다. 스파네시는 이탈리아 북부 토스카나 정통 스타일의 고품격 가죽 소파로 가죽을 자체 생산, 공급함으로써 최고의 품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의 소파 브랜드다. 독일의 코이노(KOINOR)는 50년 독일 가구의 장신정신을 기초로 매일 600조 이상의 가구를 생산, 독일 및 유럽 전역의 해외로 수출하는 명품소파 브랜드이다. 또 한샘의 고급가구 브랜드인 도무스(DOMUS)도 이번 행사에 참가한다.

한샘은 이번 기획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6월 한달 동안 매주말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 3층 명품관에서 와인파티를 준비, 와인을 마시면서 소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경품행사를 통해 1등 1명에게 100만원상당의 맞춤패브릭 상품권을 2등 5명에게는 10만원, 3등 10명에게는 5만원상당의 생활용품 상품권을 제공한다. 소파를 포함해 25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생활용품 또는 맞춤패브릭 상품궘을 생활용품을 30만원 구매시에는 1만원, 50만원 구매시에는 2만원의 생활용품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샘 인테리어사업본부 강승수 부사장은 ‘가구업계 1위인 한샘이기 때문에 다양한 명품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내 놓을 수 있다’며, ‘가구와 어울리는 생활용품까지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인테리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대리
02-6908-3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