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인도 농경문명사 탐방활동 참가자 모집

2010-06-07 18:13
서울--(뉴스와이어)--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박청수)은 인도 농경문명사 탐방활동에 참가할 대학생을 오는 16일까지 우편으로 접수한다.

친권자가 농어촌 지역(읍·면)에 거주하고 있는 24세 이하의(1986년 이후 출생) 대학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총 20명을 선발해 오늘 10월 현지 탐방을 떠날 예정이다.

재단은 농경문명과 종교의 발상지이며 IT 산업 등 세계적으로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도의 문화탐방을 통해 폭 넓은 안목을 기르고 다양한 역사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농어촌 출신 대학생에게 제공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시행하고 있다.

접수방법은 탐방활동 계획서, 자기소개서, 사회봉사활동 증명서 등 제반 구비서류를 6월 16일까지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사무국으로 우편으로 발송하면 되며 참가비는 1인당 80만원이다.

기본일정과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fry.or.kr)를 참조하거나 재단 사무국 인도탐방 담당(02-6259-1234)으로 문의하면 된다.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개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은 농어촌 청소년의 역량 강화를 지원함으로써 미래 사회의 주역이 될 인재 양성 및 복지증진에 이바지하고자 1994년 문화체육부 청소년육성기금과 한국마사회의 특별적립금을 출연해 설립됐다. 성장하는 지역이 다르더라도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동등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복지·교육·문화 격차 감소와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장학사업,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영농청소년 해외연수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http://www.fry.or.kr/bbs/mboard.asp?exec=view&strB...

웹사이트: http://www.fry.or.kr

연락처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홍보담당
김진완
02-6259-12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