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용 대한민국 응원 어플리케이션 ‘필승!코리아’ 사용해 보세요”

- 와이어리스웍스코리아-JJ미디어, 공동 개발…무료로 배포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근거리 위치기반 마케팅 솔루션 전문 기업인 와이어리스웍스코리아(대표 서재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운드 솔루션 전문 업체인 JJ미디어(대표 김재진)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업 확장 기념으로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어플리케이션 ‘필승!코리아’를 공동 개발하여 무료로 배포한다.

특히 와이어리스웍스코리아는 우리나라 첫 월드컵 경기 상대국인 그리스에 위치한 Bluevibe사와 기술제휴하여 말레이시아와 홍콩에 런칭 중인 블루베리존(www.BlueberryZone.com) 서비스를 아시아 전 지역으로 확대하는 상황이라, 월드컵을 통해 그리스와 재미난 인연을 맺은 셈이다.

블루베리존 서비스는 블루투스와 와이파이를 동시에 지원하는 듀얼(dual) 핫스팟(hotspot)을 통해 일반폰과 스마트폰 구분 없이 무료 인터넷과 위치 기반 타깃 광고 및 컨텐츠 전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한편 ‘필승!코리아’의 사운드를 담당한 JJ미디어(http://www.jjmedia.co.kr, 대표 김재진)는 40여 개국의 외국인 성우들을 확보하여 이미 LG전자 로봇킹 청소기와 같은 수많은 전자 제품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사운드 솔루션을 제공해 왔으며, 이번 응원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점으로 각 국가에 특화된 언어와 사운드로 모바일 앱을 개발하여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2002년 4강 신화가 재현되길 바라는 온 국민의 염원을 담아 ‘필승!코리아’는 ‘대~한민국’ 응원의 열기와 함성을 드높일 멋진 응원 앱이 되어 줄 것이다. 길거리 응원으로 목이 피로해졌다면 ‘필승!코리아’로 ‘대~한민국’ 구호를 자신의 목소리로 직접 녹음하여 아이폰이 대신 응원할 수 있게 해 보자. 과격한 태클을 건 상대팀 선수의 퇴장을 원할 때는 레드카드나 옐로우카드를 나오게 한 다음, 아이폰을 흔들어서 호루라기를 불고, 대한민국 선수의 골이 터졌을 때는 태극기와 번쩍이는 야광봉으로 뜨거운 응원을 보내 주는 건 어떨까.

‘필승!코리아’는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 ‘필승’ 또는 ‘승리’로 검색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있다.

와이어리스웍스코리아 개요
와이어리스웍스코리아는 1998년에 설립된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본사를 두고 있는 WirelessWERX사로부터 독립된 한국법인이다. 와이어리스웍스코리아는 모바일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며 클라우드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티리밍 솔루션 및 위치기반의 타켓 광고 및 컨텐츠를 제공하는 블루베리존(BlueberryZon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relessworks.co.kr

연락처

와이어리스웍스코리아
박윤식 이사
02-3453-787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