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 소외 이웃에게 태극전사 응원티셔츠 전달

뉴스 제공
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10-06-08 08:44
서울--(뉴스와이어)--축구국가대표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국민적 관심 속에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소외된 계층과 함께하는 응원나눔캠페인을 전개하여 소비자의 참여로 모아진 적립금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태극전사 응원티셔츠를 기부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지난 5월 한달동안 소외계층이나 소외지역에서도 함께하는 태극전사 응원나눔캠페인을 진행했다.

온·오프라인으로 상영된 응원나눔캠페인 동영상의 주인공인 시각장애인 축구단 ‘소리를 차는 사람들(소차사)’에게 응원 메세지를 보내면 메시지 당 100원씩 후원금이 적립되는 것.

적립금은 전액 보광훼미리마트가 후원했으며, 사회복지관(봉천YWCA), 어린이병원(신촌세브란스병원), 시각장애학교(인천혜광학교), 격오지 초등학교(백령도 백령초등학교 및 울릉도 천부초등학교), 다문화가정아동학교(광주새날학교) 등 소외된 지역과 계층에 축구대표 서포터즈인 붉은악마 공식응원티셔츠를 전달하는데 쓰인다.

보광훼미리마트 송지호 마케팅팀장은 “소차사 응원영상이 20만건 조회수를 넘기는 등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는 응원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한 이번 응원나눔캠페인에 많은 고객들이 동참했다”며 “모두가 함께 나누며 즐길 수 있는 축구대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이석춘
02-528-6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