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심육강, 한국승 氏를 찾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월드컵을 앞두고 이색 이벤트가 한창이다.

GS샵이 운영하는 기업 블로그 ‘리얼쇼핑스토리’(http://blog.gsshop.com)에서는 월드컵을 앞두고 ‘남아공,심육강,한국승氏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아공’,’한국승’ 등 이름만으로도 월드컵을 응원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이벤트로, 주변의 월드컵 관련 이름을 가진 사람을 찾는 과정을 함께 함으로써 월드컵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참여방법은 부르는 것만으로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게 되는 이름이나 국가대표와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이라면 6월 14일까지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자신의 이름이 특이하지 않다면, 월드컵을 응원하기 위해 갖고 싶은 이름을 작명하고 응원메시지를 남겨도 된다.

응모하신 분 중 10명을 뽑아 본인이 응모한 이름이 새겨진 ‘응원티셔츠’와 16강을 기원하는 ‘찰떡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지금까지 GS샵 기업블로그 ‘리얼쇼핑스토리’의 이벤트 포스팅에는 ‘이기삼’, ‘김빛나’,’길아성’씨 등이 월드컵을 응원하는 이름으로 응모하였고, 연예인 중 월드컵을 응원하는 이름으로 영화배우 ‘사강’, 빅뱅의 ‘승리’, 신화의 ‘전진’등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다.

GS샵은 고객과 더 친밀하게 소통을 하기 위하여 기업블로그 ‘리얼쇼핑스토리’를 작년 11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4만 5천명 이상의 블로거들이 방문했다.

GS샵의 신진호 팀장은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고 진실된 소통을 하기에 블로그는 가장 적합한 매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블로그라는 매체의 특성에 맞는 재미있는 이벤트와 경품으로 고객에게 한발 다가설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GS샵은 블로그 이벤트 외에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이 1승을 거둘 때마다 5천만원의 경품을 증정하는 “승리하라 대한민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GS샵 TV쇼핑, 인터넷, 카탈로그 등 아무 곳에서나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도 있다. 한국이 1승을 거둘 때 마다 전체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백만원의 적립금을 10명에게 증정한다. 결승에 진출할 경우 총 7번의 경기를 하는데, 우승 시 최대 3억 5천만 원의 경품을 70명에게 제공하게 된다.

GS샵 인터넷쇼핑(www.gsshop.com)에서는 6월 12일(토), 6월 17일(목) 대한민국 경기를 과천 서울경마공원에서 응원할 수 있는 ‘기아자동차, 기프티쇼, KRA가 함께하는 Keep challenging’ 월드컵 콘서트 티켓 무료 배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Keep challenging’월드컵 콘서트는 경기 시작 전에는 가수의 콘서트를 관람하고 경기가 시작되면 과천 서울경마공원에 있는 국내 최대의 전광판 3대로 축구를 관람하는 행사다. 그리스와의 경기가 있는 12일(토)에는 가수 인순이 콘서트가, 17일(목)에는 컬투와 캔이 함께한 이백만의 콘서트가 경기 전에 진행된다. GS샵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당일 선착순 입장한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이승제
02-2007-45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