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랑열차 타고 여수세박 미리 보세요”

무안--(뉴스와이어)--‘온 가족 함께 해랑열차 타고 여수세계박람회 미리 구경하세요.’

8일 전라남도에 따르면 2012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와 여수시는 7월 2~3일 서울~여수를 왕복하는 호텔식 레일크루즈 ‘해랑열차’를 운행키로 하고 오는 28일까지 조직위 공식 블로그(blog.daum.net/2012_expo)를 통해 탑승 희망자를 모집한다.

‘해랑열차’는 식당(레스토랑)·전망대·침실·샤워실 등을 갖추고 있어 ‘달리는 호텔’, ‘땅 위의 유람선’이라 불리며 2008년 운행을 시작한 이후 일본 관광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여수세계박람회장으로 떠나는 레일크루즈에 타려면 조직위원회 홈페이지(www.expo2012.or.kr) 회원으로 가입해 아이디를 부여받고 조직위 블로그에 박람회 개최 성공 기원 메시지와 함께 댓글을 달면 된다.

조직위는 추첨을 통해 15명을 뽑아 당첨자와 동승자 1인(5세 이하 유아 1인 추가 가능)에게 ‘해랑열차’ 탑승비와 여수 현지에서의 식사, 입장료 등 여행비 전액을 지원할 계획이다.

전라남도청 개요
전라남도청은 20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이낙연 도시자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전남도는 동북아 물류·관광·미래산업 선도지역을 만들어 가겠다는 비전을 삼고있다.

웹사이트: http://www.jeonnam.go.kr

연락처

전라남도 여수박람회지원관
061-286-24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