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22일까지 젊은 잎새 홈피 통해 봉사단 모집
‘젊은 잎새 사랑 나누미’ 봉사단은 지난 2006년 출범당시 광주, 목포, 순천지역에서 활동하다 2007년에는 전북지역까지 그 범위를 넓혔으며, 올해부터는 수도권지역까지 진출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젊은 잎새 사랑나누미 봉사단은 보해양조(대표이사 임건우)에서 나눔과 베품을 실천하고자 지난 2006년 4월 설립한 봉사단체로 현재까지 총 285회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젊은 잎새 봉사단은 대학생 자원봉사자들과 보해 임직원들로 구성돼 있으며, 연중 6개월 단위로 월 1~3회씩 독거노인, 중증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찾아 봉사활동을 전개한다.
이번 11기 모집인원은 광주지역 30명, 목포, 순천, 전주지역 각 10명, 서울지역 15명 등 총 75명으로 봉사활동에 관심이 있는 호남·서울지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보해는 ‘젊은 잎새 사랑나누미 홈페이지(www.yipselove.co.kr)’를 통해 신정접수를 받으며, 최종 선정자는 오는 6월 25일 홈페이지 명단 게재 및 개별 통보할 예정. 봉사단에 선정된 대학생들은 오는 7~12월까지 6개월 정규 활동 후 자원봉사 확인증서를 발급받게 되며, 이와 함께 보해는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보해 관계자는 “젊은 잎새 사랑 나누미는 보해 임직원과 대학생들이 함께 하는 봉사활동이기에, 봉사를 통한 산학협동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매력이 있다”라며 “대학생들의 큰 호응 속에서 올해부터는 서울지역까지 범위를 확대해 진행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학생들과 함께 젊은 잎새 사랑 나누미로 활동하고 있는 보해는 보해양조, 보해B&F 임직원들 외에도 보해상호저축은행 직원들까지 동참하는 등 봉사활동이 계열사까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자세한 내용은 ‘젊은 잎새 사랑 나누미’ 봉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ohae.co.kr
연락처
보해양조 홍보실
임경록 대리
031-270-7778
이메일 보내기
홍보실(광주)
길정기 부장
062-370-62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