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V 한국정책방송, EBS와 방송 교류 협약 체결
EBS 한국교육방송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6월 9일 수요일, 오전10시30분)에는 손형기 한국정책방송원장, 곽덕훈 EBS 사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협약으로 KTV와 EBS는 ▲ 방송 프로그램 교환 ▲ 방송제작에 필요한 각종 영상자료의 지원·협조 ▲ 뉴미디어 등에 관한 방송정보 교류 ▲ 프로그램 공동제작 활성화 등의 상호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협력사업을 추진해 나가기로 하였다.
손형기 한국정책방송원장은 “KTV와 EBS의 MOU는 미디어 빅뱅시대에 공공채널간에도 긴밀한 협력이 필요하다는 것에 기반한 것”이라고 강조하고, “정부가 많은 예산을 들여 제작한 콘텐츠가 EBS에서 새롭게 활용되고, 한국교육방송의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KTV를 통해 방송하는 것은 공익적 자원의 효율적 활용 측면에서도 매우 바람직한 일”이라고 말했다.
한국정책방송KTV 개요
한국정책방송KTV는 정책정보 전문채널로서 국정전반에 대한 정보를 생행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특화된 정책 및 공공정보 프로그램을 케이블, 위성(151), 인터넷(www.ktv.go.kr) 등 3개 매체로 1일 20시간(06-02시) 동시 방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KTV는 경제부총리와 외교통상부장관 등 정부부처 장,차관 등 정례브리핑을 생중계함으로써 정부정책의 신속하고 정확한 전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tv.go.kr
연락처
한국정책방송원 KTV 기획편성과
김영재PD
02-3450-2182
-
2010년 10월 22일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