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한삼인이 대한민국 응원복을 쏜다”

증평--(뉴스와이어)--최근 스포츠 마케팅 붐이 모든 업계에 유행이다. 특히 월드컵기간이 다가오면서 기업들의 경쟁은 치열해져가고 있다.

홍삼업계도 월드컵 바람이 불고 있다.

농협중앙회 계열사인 NH한삼인은 6월 17일까지 가족제품(여성용, 남성용, 청소년용, 어린이용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올더레즈(붉은 악마 공식 월드컵 응원복-제작사 ‘패션그룹형지’) 유니폼을 선착순 4천명에게 증정하고 있다.

응원복은 남성용, 여성용, 아동용으로 구분되어 지급된다.

NH한삼인 관계자는“NH한삼인은 순수민족자본의 기업으로써 단합된 대한민국을 위해 열심히 응원할 것이다.”또한 “전국 한삼인 판매장에서는 태극전사의 응원을 위해 올더레즈 응원복을 입고 고객들을 맞이하도록 하겠다.”며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NH한삼인 개요
(주)NH한삼인은 농협중앙회에서 100%출자하여 만든 순수민족자본의 농협중앙회 계열사로 충북 증평 GMP공장에서 홍삼 가공/제조하고 있다. 서울지점에서 가맹점 개설 및 기타(면세점, 백화점, 할인마트 거래) 유통을 담당하고 있으며 브랜드 '한삼인'은 현재 홍삼업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연혁 1996년 ‘(구)인삼협중앙회’의 고려인삼창 설립. 2000년 농협/축협/인삼협중앙회 통합. 2002년 (주)농협고려인삼 출범<“한삼인”브랜드 출시> 2009년 6월 ‘(주)NH한삼인’으로 사명변경 2010년 3월 홍삼가공 신공장 GMP업소 지정

웹사이트: http://www.nkgc.co.kr

연락처

NH한삼인 마케팅팀
주석
02-2144-70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