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청소년과 함께하는 영어캠프”…글로벌빌리지 청소년영어캠프 실시
참가 청소년은 1주일간 각기 다른 7개의 나라 이름으로 된 반(미국, 캐나다, 브라질, 중국, 호주, 이집트, 영국 등)에 배정되며, 국가별 체험교실을 만들어 각 나라의 문화와 풍습을 영어로 공부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청소년이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 할 수 있게 상황위주의 영어학습과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구성된다.
청소년들은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인 미니올림픽을 시작으로 영어노래 배우기, 세계문화체험, 영어역할놀이, 영어뮤지컬 체험, 반별 포스터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그 밖에 챌린지, 자연생태체험, 영어 펀 페스티벌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된다.
수련원 관계자는 “1주일의 영어캠프기간 동안 참가한 청소년들의 영어회화수준이 많이 늘지는 않겠지만, 원어민과 영어놀이를 통하여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것이며, 이런 가운데 국제적 감각과 세계시민의식도 자연스레 키울 수 있는, 여러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얻어가는 색다른 영어체험캠프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www.nyc.or.kr)을 참조하면 된다.
문의:청소년활동팀 김명숙(041-620-7775)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개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주기 위해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자원봉사활동,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보급, 청소년활동 정보 종합관리, 청소년지도자 양성, 국내외 청소년 교류 등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천안·평창·고흥의 국립 청소년활동 시설 운영을 통해 청소년활동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홍보전략팀
류연서
041-620-7894
017-421-988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