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6월 12일 한강 반포지구, 시청광장에서 본격 거리응원전 시작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0-06-10 09:41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거리응원전을 한강시민공원 반포지구와 서울시청 거리응원에서 6월 12일 對 그리스 戰을 시작으로 본격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한강 반포지구 플로팅아일랜드 거리응원전’은 도심 위주의 거리응원에서 벗어나 한강시민공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첫 응원전으로 과거 우리가 이룩했던 ‘한강의 기적’을 2010년 월드컵에서 다시 한 번 이루자는 뜻으로 준비되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강 반포지구 플로팅아일랜드 거리응원전’은 아름다운 한강과 다리를 배경으로, 강 위에 떠 있는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경기를 관람할 수 있어서 거리응원에 나서는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12일 ‘한강 반포지구 플로팅아일랜드 거리응원전’에서는 김장훈, 싸이의 다양한 응원전과 MC몽, 휘성, U-Kiss, 포미닛, 노브레인 등이 출연하는 라디오 공개방송이 사전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 6월23일 나이지리아戰 ‘한강 반포지구 플로팅아일랜드 거리응원전’ 은 확정되지 않았음.

한편, SK텔레콤은 ‘한강 반포지구 플로팅아일랜드 거리응원전’과 더불어, 대한민국 거리응원의 메카 서울시청 광장에서도 거리응원전을 펼칠 예정이다.

SK텔레콤 배준동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한강 반포지구 플로팅아일랜드 거리응원전’은 전세계적으로 거리응원 문화를 주도해 온 대한민국 응원 문화의 또 한번 새로운 시도”라며, “도심과 한강변에서 외치는 우리 국민들의 더 큰 함성과 열정이 선수들에게 전달되어 2002년 이상의 선전이 펼쳐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홍보2팀
윤지환 매니저
02-6100-38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