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월드컵 승리 기원하며 다양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10-06-10 13:12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 RPG <십이지천>, <십이지천2>가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다양한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먼저, <십이지천>은 ‘전반전. 다 함께 오! 필승 코리아’를 실시, 한국 대표팀의 골 득점량에 따라 응원 버프로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을 상승시켜 주며 한국팀이 경기에 승리할 때마다 기여도와 공격력 등 추가 버프가 적용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반전. 비바! 코리아 우승컵 만들기’를 통해서는 몬스터 사냥, 세력전을 통해 드랍되는 축구공과 태극기로 유저들이 ‘우승컵 아이템’을 제조, 더 큰 혜택의 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 ‘연장전. 필승! 태극전사 응원하기’ 이벤트에서는 한국 경기의 스코어를 맞히고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태극기 응원 깃발을 달고 대표팀을 응원하는 장면을 연출해 스크린샷을 올리는 유저에게 자블라니 축구공과 문화상품권이 상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십이지천2>에서는 ‘우승컵 모으고 다이아반지도 받고!!‘라는 이색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및 PVP시 드랍되는 ‘우승컵’아이템을 조합하면, 내공단, 만년천금, 생사동 도전권 등 게임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고, 이 ‘우승컵’ 아이템으로 조합하는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다이아반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한국 대표팀이 경기에 승리할 때마다 다이아반지는 1개씩 추가 증정된다.

또한 월드컵 기간 동안 <십이지천2>는 각 세력 성석이 ‘우승컵’ 모양으로 변하고 노점 깃발이 태극기 모양으로 변경되는 등 월드컵 특별 콘텐츠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우창 BM(Brand Manager)은 “유저들이 화끈하게 게임을 즐기며 동시에 열정적으로 한국 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도록, 대표팀의 선전에 따라 점점 혜택이 풍성해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게임을 즐기면서 특별한 선물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월드컵 축제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십이지천2>는 ‘레이싱 모델들과 유저들이 함께 하는 이색 오프라인 응원전’에 참가할 유저들을 모집 중이며, 일주일 만에 이벤트 신청자가 2천명에 육박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 공식 웹사이트(http://12sky.paran.com)와 <십이지천2>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게임사업본부 PR
김효은 사원
070-8889-36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