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로넥스 임직원, 인천 영종도에서 개최되는 1박2일 영성 워크샵 참석
요즘 기업 경영자들이 인문학, 철학, 신학 및 예술 분야에서 새로운 경영 아이디어와 미래비전을 찾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바이오 벤처기업 뉴로넥스 임직원들은 6월 11일~12일 이틀간 인천 영종도에서 개최되는 ‘영성 워크샵’에 참석하여 새로운 경영 아이디어와 패러다임 전환을 모색한다.
이번 워크샵에는 특별히 세계적 복음주의 영성 지도자 정성욱 교수(덴버신학교 교수, 45세)를 주 강사로 초청하여 1박2일간 자유 토론 방식의 특별 워크샵을 가진다. 정성욱 교수와 국내 개신 교회 지도자들, 신학 대학 학생들은 물론 기업가, 개인 사업가 등등 일반인들까지 참여할 수 있는 [정성욱 교수와 만나는 영성 워크샵]은 6월11일~12일 양일간 인천 영종도 송풍여정에서 개최된다.
정성욱 교수는 미국 위트워스 대학에서 학사 학위, 하버드 대학교 신학부에서 목회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나서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 신학부에서 존 스토트를 이어 영국 최대의 복음주의 신학자로 꼽히우는 알리스터 맥그래스 교수의 지도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특히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 신학부에서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박사학위(D.Phil.)을 취득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 개신교 교회의 과거 현재 미래 뿐만 아니라 경영과 삶에서 어떻게 바른 길을 찾고 문제 해결 방법을 찾을 것 인지에 대하여 깊은 대화가 오갈 예정이다. 또한 정성욱 교수가 집필한 다양한 저서에 대해서도 신학생들이 아닌 일반 분야에 종사하는 독자들의 입장에서 재해석한 다양한 의견 교환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본 행사는 대구 푸른 초장 교회 담임으로 있는 임종구 목사와 인천에 소재한 이동진, 강경숙 법무사 부부를 포함 여러 분야의 사람들이 물심양면으로 힘을 모아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정성욱 교수의 고국 방문 일정에 맞추어서 개최되었다.
오래전부터 정성욱 교수와 교류를 쌓아온 뉴로넥스 김동찬 대표는 “정성욱 교수님은 유명 대학 출신 석학이지만 항상 겸손하고 타인을 배려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분 입니다. 한국인으로서 전세계인들에게 밝은 길을 제시하는 자랑스러운 한국인입니다. 경영 가운데 힘들 때 마다 고민을 나누면서 어려운 문제 해결을 위한 지혜를 늘 얻곤 합니다.”라고 말했다.
정성욱 교수를 알고 정성욱 교수의 책을 읽은 독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알차고 의미있는 행사이다. 행사 참석에 관한 문의는 http://cafe.daum.net/profchung 에 회원가입한 후 신청하면 된다.
정성욱 교수는 ‘세계 결핵 제로 운동 본부’의 일원으로 결핵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로넥스 개요
뉴로넥스는 의약품 원료 전문 바이오 벤처 기업입니다
정성욱 교수카페: http://cafe.daum.net/profchung
웹사이트: http://www.nx-mall.com
연락처
뉴로넥스
김동찬 대표이사
053-584-71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