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민화와 결합한 USB 메모리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0-06-13 15:33
서울--(뉴스와이어)--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는 민화 카드형 USB 메모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민화를 USB메모리에 접목하여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화를 소재로 한 이번 카드타입 USB는 ‘한국의 미를 세계로’라는 컨셉으로 김홍도,신윤복,김득신,정선등 유명 화가들이 남긴 명작을 입혔다. 현재는 총 15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카드형 USB메모리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와 비슷하기 때문에 휴대시 명함집이나 지갑속 또는 정장 상의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다.

기업체, 단체, 기관에서 문화마케팅 측면의 외국인 선물, 바이어 선물, 한국전통관광기념품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은 30,000원 / 50,000원 / 90,000원 / 140,000원(4G/8G/16G/32G)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