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용식탁’ 웹사이트, 제 9회 웨비어워드 수상작으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포스트비쥬얼 (http://www.postvisual.com)이 제작한 영화 '사인용식탁' (영문명 'the Uninvited', 제작사 ‘영화사 봄’) 웹사이트가 2005년 5월 3일 제9회 웨비어워드 (Webby Awards, http://www.webbyawards.com/)에서 'Media' 섹션 'Movie & Film'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국내 작품이 웨비어워드에서 수상한 것은 장영혜 교수의 ‘삼성중공업’ 프로젝트가 2000년과 2001년 연속 수상한 이래 4년만의 일로, 이번 행사에는 사인용 식탁 웹사이트 이외에 SK텔레콤의 모바일뮤지엄웹사이트가 ‘Animation or Moving Images’의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New York Times에서 인터넷의 오스카 상이라고 보도한 바 있는 웨비어워드는 1996년에 창설되어 올해로 제 9회를 맞이 하였다. 웨비어워드는 각계의 전문가들이 엄격한 평가를 거쳐 후보작을 선정하고 있는데, 올해 전세계 40여 국가에서 모두 4000개 이상 작품이 총 63개 부문에서 출품되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각 부문별 수상작과, 일반 유저들의 투표로 선정하는 'The People’s Voice'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은 2005년 6월 6일 뉴욕 Gotham Hall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사인용식탁’ 웹사이트는 2004 깐느 국제 광고제 Cyber 부문 황금사자상 수상, 2004 뉴욕광고제 웹사이트 부문 금상 수상, 커뮤니케이션 아트 인터랙티브 애뉴얼 10 인터랙티브 부문 위너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04 플래시 필름 페스티벌 모션그래픽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포스트비쥬얼 개요
㈜포스트비쥬얼 (http://www.postvisual.com)은 2000년 설립되어 [Creative from Digital]이라는 비전 하에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과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포스트비쥬얼은 나이키, 인텔, LG전자, 기아자동차, 삼성전자 등 국내외 유수한 클라이언트들과의 작업을 통해 한국 최초의 깐느광고제 사이버부문 황금사자상, 뉴욕광고제 금상, 부산국제광고제 금상, 웨비어워드 위너 등 국제적인 광고제에서 50여 차례의 수상을 한 국내의 대표적인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그룹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postvisual.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