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렉 포에버’ 이수근 럼펠 의상 스틸 및 더빙 예고편 공개
화가 났을때는 ‘앵그리 위그’를!
이수근, 목소리 뿐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럼펠 따라잡기 대성공!
<슈렉 포에버>에서 럼펠의 보이스 더빙을 맡은 ‘국민 앞잡이’ 이수근이 목소리 뿐 아니라 의상과 가발까지 갖춰 입고 완벽한 럼펠로 변신했다. 슈렉에게 접근해 겁나먼 왕국을 접수하고 비루했던 마법사 시절을 깨끗이 잊고 싶은 럼펠은 마치 왕실의 귀족마냥 모든 상황과 장소에 맞게 옷을 갖춰 입는다. 또한 기분에 맞춰 CEO 가발, 앵그리 가발, 연설용 가발 등 다양한 가발을 바꾸어 쓰는 그는 진정한 패션리더이기도 하다. 럼펠의 옷장을 가득 채우고 있는 다양한 가발 중에서도 특히 이수근이 쓴 가발은 일명 분노의 ‘앵그리 위그’이다. 마치 불꽃이 일렁이는 듯이 하늘을 향해 치솟은 붉은 머리가 인상적이다. 주로 슈렉이 너무나 아끼는 미러볼을 산산조각 냈을때나 피리부는 사나이가 잡아오라는 슈렉은 빼놓고 엄한 오거들만 잡아왔을 때 애용하는 가발이다.
아담한 체구까지 럼펠과 쏙 빼닮은 이수근은 럼펠의 의상과 가발을 마치 본인의 옷처럼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목소리도 럼펠 역에 딱이야!
전문 성우도 울고 갈 이수근 더빙 버전 예고편 대공개!
<슈렉 포에버>는 럼펠 의상 스틸과 함께 이수근의 더빙 예고편도 함께 공개한다. 이수근의 목소리 샘플을 들은 드림웍스 관계자들이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만족감을 표시했을 정도로 그의 목소리 연기는 수준급이다. 이번에 공개된 더빙 예고편에서는 캐릭터와 혼연일체를 이뤄 맛깔나는 연기를 선보인 이수근의 목소리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럼펠이 슈렉에게 단 하루의 자유를 주겠노라고 달콤한 제안을 건네는 장면과 겁나먼 왕국을 차지하고 독재자가 된 럼펠의 연설 장면에서 이수근의 능청스러운 목소리 연기가 빛을 발한다. 전문 성우 못지 않은 목소리 연기로 영화의 재미를 더하는 이수근의 더빙 연기는 <슈렉 포에버>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또 하나의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다.
‘국민 앞잡이’ 이수근이 럼펠 의상 스틸과 더빙 버전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슈렉 포에버>는 오는 2010년 7월 1일, 국내 개봉한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영화인
02-515-6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