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네슬레, 새로워진 ‘네스티’ 2종 출시

뉴스 제공
한국네슬레
2005-05-04 09:1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식품회사 한국네슬레 (www.nestle.co.kr)는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올리고당 및 카테킨 성분이 강화된 웰빙홍차 네스티 ‘아이스티 레몬맛’ 과 ‘아이스티 복숭아맛’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네스티는 설탕 함량을 줄이고 올리고당을 첨가하여 충치와 비만에 대한 걱정을 덜었으며, 천연 녹차에서 추출한 항산화 물질인 카테킨을 강화하여 맛과 함께 건강까지 고려한 신개념 웰빙홍차이다.

또한 새로운 네스티는 차가운 물에도 잘 녹아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플라스틱 용기와 스틱 포장으로 출시되어 보관이 위생적이고 음용이 편리하다.

네스티 브랜드 매니저 권은정 대리는 “새로워진 네스티는 음료 소비가 많아지는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맛과 함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되었다.” 며 “앞으로도 한국네슬레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제품의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네스티 ‘아이스티 레몬맛’과 ‘아이스티 복숭아맛’의 플라스틱 용기 (505g)는 각각 4천1백원, 4천4백원선, 스틱 포장 (18 x14g)은 각각 2천5백원, 2천7백원선으로 전국 대형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sterschoice.co.kr

연락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박경진 02-319-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