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터스 초이스 커피 믹스 ‘우정을 배달해 드려요’ 이벤트

뉴스 제공
한국네슬레
2005-05-04 09:13
서울--(뉴스와이어)--한국네슬레의 인기 커피 브랜드 테이스터스 초이스 커피 믹스가 친구들끼리의 우정을 테마로 하는 편지 쓰기 이벤트를 홈페이지와 주요 지하철역사 등에서 진행한다. 오는 5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이스터스 초이스 우정의 편지’ 행사는 참가자 뿐 아니라 그 편지를 받는 친구에게도 경품 등의 혜택이 돌아가는 이색 행사다.

참가자가 테이스터스 초이스 홈페이지(www.tasterschoice.co.kr)에서 친구에게 보낼 우정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테이스터스 초이스는 그 메시지를 편지지에 담아 테이스터스 초이스 커피 믹스 제품과 함께 친구에게 배송해 준다. 행사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1등 당첨자 3명에게는 각각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를 동반 친구 1인과 함께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총 1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 300명에게는 맥스무비 영화 관람권 그리고 1천명에게는 친구와 나누어 가질 수 있는 핸드폰줄을 증정해, 참가자와 친구에게 동시에 행운의 선물이 돌아가게 된다.

한편 ‘테이스터스 초이스 우정의 편지’ 행사는 온라인 응모 뿐만 아니라 시청역, 광화문역, 삼성역 등 서울 시내 25개 주요 지하철역에 설치된 테이스터스 초이스 우체통에 직접 편지를 넣어 참가하거나, 삼성동 코엑스 반디 앤 루니스의 이벤트 부스에서도 참가할 수 있다.

한국네슬레 테이스터스 초이스 커피 믹스 브랜드 매니저 조원경 대리는 ”여성들의 우정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최근 추세에 맞추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테이스터스 초이스 커피 믹스는 젊은 직장 여성의 감성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더욱 가까이 다가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tasterschoice.co.kr

연락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박경진 02-319-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