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전용교실 실시간 대화형 영어체험 솔루션 ‘탐투스 Magic VR-UCC Studio’

뉴스 제공
탐투스
2010-06-14 14:27
부천--(뉴스와이어)--탐투스의 Magic VR UCC 700 (조달등록번호 21627186) 는 방과후학교 영어교육, 외국어학원, 영어마을, 영어체험센터, 영어전용교실에 가장 효과적인 교육용 멀티미디어 시스템이다. 실시간 가상현실시스템 (Virtual Reality) 으로 선생님이 가상현실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는 수업환경을 만들어 주는 최적의 멀티미디어 시스템인 것이다

교육은 선생님이 생각하는 내용, 즉 선생님의 가상현실의 세계를 언어와 그림, 프로젝터 등을 통해 학생들의 눈과 귀로 전달되어 학생들의 머리 속에 다시 자신들의 이해된 가상현실을 그리는 과정이라고 볼 수 있다. 전문영어교사가 쓴 스토리보드를 기반으로 제작된 상황체험학습 템플릿은 확실한 체험, 실험학습의 장이 되고 가상현실에서 실험과 체험, 현장학습이 이루어 짐으로서 무한의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교육환경이 주어지게 되고 최고의 학습효과를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다.

Magic VR UCC 영어체험학습 시스템은 영어마을 체험교육의 한계를 벗어나 작은 공간에서 여러 배경으로 다양하게 학습을 할 수 있어, 기존 영어체험교실의 단점인 공간의 제약과 노후로 이한 리모델링 공사비용절감을 해결할 수 있다. 상황 별로 제작된 상황체험학습 템플릿은 배경 및 물체에 애니메이션이나 특수효과 (음향, 카메라이동 등)을 사용해 다양한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학습대상 위치나 크기에 변형을 줄 수 있어 가상세트의 수정 없이도 배경의 분위기를 바꾸어줄 수 있다. 원어민 교사가 제작한 콘텐츠를 활용하면 원어민 교사 대체 효과도 얻을 수 있다. 교사 없이도 영어체험학습이 가능하여 오프라인 영어마을과 차별화된다.

Magic VR UCC 700 은 탐투스 최고의 히트상품인 ‘비추미’ (조달등록번호 21075046)을 제공한다. Magic VR UCC 가 ‘비추미’ 와 결합하여 서책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지금의 학습방법을 가상의 현실이라는 새로운 체험학습 형태로 바꿔주는 것이다. 교과서를 비롯한 모든 서책형 교재를, ‘비추미’를 통하여 선생님 스스로 손 쉽게 VR 스튜디오의 배경화면으로 옮겨놓을 수 있다. 평면적인 내용전달에 그칠 수 있는 서책형 교과서를 학습자 중심, 학습자 참여를 보장하는 차별화된 수업교구로 활용할 수 있다.

작은 공간의 부스에서 배경화면만 바꾸면 현실에서 구현하지 못하는 배경과 액션, 음향효과 등으로 영어마을에서 체험하는 다양한 상황체험 영어학습을 할 수 있다. 배경상황에 따라 의상, 현금, 음식 등의 소품을 준비해서 가상체험뿐만 아니라 직접상황체험을 통한 영어학습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역할체험으로 학생들의 능동적인 수업참여와 흥미를 유발하고 이해력과 기억력을 높여준다. 학습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영상 및 음향을 데이터로 저장(UCC 제작)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자신이 만든 동영상 UCC로 저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학생들은 사후학습이 가능하다.

영어가상체험학습 부스에서 학습하는 장면은 대형 TV 및 전자칠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영되어 학급전체가 공유할 수 있으며, 컴퓨터 모니터. 빔프로젝트, PDP/LCD TV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 한 개의 시스템으로 영어가상체험학습, 방송시스템활용, 콘텐츠 제작, 홍보용 동영상 제작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각종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와 호환이 용이하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인증과 노력으로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등록을 비롯한 디자인, 특허, 상표, SW 프로그램 등 국내외 각종 인증 기관에서 받은 100여건이 넘는 특허권과 인증서를 확보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 급진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 개발사이자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로서 상호 시너지가 있는 스마트 러닝(TamLearning), 스마트 영상(TamView), 스마트 음향(Tamsori), 스마트 태양광(TamsoriSolar), 스마트 방음(TamsoriCube), 스마트 안전(SmartSafty), 스마트 워크(SmartWork) 등 핵심 7개 사업 군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