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한국i닷컴에 웹로그분석 솔루션 ‘Logger™(로거)’ 공급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0-06-14 17:29
서울--(뉴스와이어)--웹로그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대표 구자훈)은 한국i닷컴 (www.hankooki.com)에 사이트별 컨텐츠 분석을 위한 웹분석 솔루션 Logger™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한국i닷컴은 한국일보의 인터넷 매체로서 ▲한국일보 ▲서울경제 ▲스포츠한국 ▲소년한국 ▲코리아타임스 ▲한국일보USA 등 6개의 신문을 온라인을 통해 발행하고 있다. 이들 6개 웹사이트 컨텐츠 분석을 위해, 이미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인 웹분석 업무를 수행한 Logger™를 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Logger™ 도입으로 한국i닷컴은 ▲사이트별 컨텐츠/기사 분석 ▲사이트별 유입 현황 ▲사이트별 이동 현황 ▲사이트별 웹페이지 클릭 현황 ▲배너 광고 운영 현황 등을 파악 할 수 있게 되었다. 웹분석을 통한 다양한 컨텐츠의 재배치 및 이동경로 개선을 통해 한국i닷컴 사이트 방문수 증가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이외에 Logger™는 ▲KPI ▲대시보드 ▲클릭존 ▲시나리오 분석 등 140여 가지의 리포트를 제공하며, ▲경향신문 ▲스포츠서울 ▲오마이뉴스 ▲헤럴드경제 등 언론사 공급을 통해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왔다. 웹분석 리포트를 웹사이트 운영에 활용할 경우 사이트 방문자의 인사이트를 도출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일반 기업 외에도 상시적인 컨텐츠 업데이트가 발생하는 사이트에서 서비스 개선 노력의 일환으로 웹로그분석 도입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국내 토종 업체로 ‘GS인증’ 및 ‘Best ASP service in Korea’에 선정된 Logger™ 웹분석 솔루션들이 선택되고 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정성덕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