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제미사’ 사진전시회 및 세미나 개최…즐거운 일터 만들기 효과 기대

부산--(뉴스와이어)--국립수산과학원 전략양식연구소 미래양식연구센터는 일에 대한 자부심과 재미나는 직장, 연구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즐거운 일터 만들기에 나섰다.

미래양식연구센터는 즐거운 조직 문화만들기 일환의 하나로 지난 6월 8일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제1회 제미사 사진전 및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봄의 향연”이라는 주제로 공모한 결과, 아마츄어 작품 49점이 출품되었다. 그중 대상1명, 금상 3명을 비롯해 수상작품 19점에 대해서는 미래양식연구센터내에 일정기간동안 전시할 예정이며, 제주관광대학교 고남수 교수를 초빙하여, 사진 촬영기법에 대한 세미나도 개최하였다.

앞으로 미래양식연구센터는 사진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우수작품에 대해서는 다른 전시회에 별도로 출품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미래양식연구센터는 즐거운일터 만들기를 위하여 직원들의 자부심을 가질수 있는 ‘연구원들과의 대화프로그램’을 비롯하여, 매주 수요일 에 정시에 퇴근하도록 하는 ‘그린데이 운영’, 매일 오후에 전직원들이 함께 모여 30분간의 여유를 갖는 시간을 배려하는 등, 나홀로 연구문화에서 웃고 즐기면서 업무를 추진하는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Greater Work Place(GWP) 정의= 즐거운 일터(GWP : Greater Work Place)란 조직 내 신뢰(Trust)가 높고, 업무에 대한 자부심(Pride)이 강하며 즐겁고 보람(Fun) 있게 일하는 회사를 의미

국립수산과학원 개요
국립수산과학원은 우리나라 해양수산분야를 연구하는 유일한 국립연구기관으로 해외 및 연근해 어장 개척, 해양환경조사, 어구어법 개발, 자원조성 및 관리, 양식기술개발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ifs.go.kr/main.do

연락처

국립수산과학원 전략양식연구소 미래양식연구센터
한석중
064-750-43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