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신형 표면검사 소프트웨어 VisionPro Surface 출시

- 비용 절감, 자동 표면검사 기능 개선 동시 만족

- 시각적 모니터링 방식 이용한 통계 분석으로 결함 자동 식별

뉴스 제공
코그넥스
2010-06-15 09:42
서울--(뉴스와이어)--머신 비전 시스템 및 비전센서 공급업체, 코그넥스(NASDAQ: CGNX)는 자재표면을 검사하는 비전 소프트웨어 패키지인 VisionPro® Surface를 오는 22일 출시할 예정이다. VisionPro Surface는 새로운 시각적 결함 감지 기술과 분류 기술을 결합한 것이다.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조공정 중 일어날 수 있는 결함을 정확하게 감지, 분류해서 표면조직 이상 유무를 세밀하게 평가한다.

신호처리기술을 이용해 결함을 발견하는 기존의 표면검사 기술과 달리 VisionPro Surface는 재료 표면을 시각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또한 통계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재료 표면의 잠재적인 결함을 자동으로 식별한다. 대비(Contrast), 조직(texture), 형상(geometry) 간의 유사성에 의해 감지된 결함을 그룹으로 나누어 분류하는 방식이다. 사용자는 조정 단계에서 결함을 감지하는 시스템 감응도를 손쉽게 조정하고 다양한 형태의 결함을 구별할 수 있도록 결함의 이름이나 값을 지정할 수 있다. 시스템은 사용자가 설정한 카테고리에 따라 각각의 결함들을 생산과정 중 자동으로 분류한다.

코그넥스 비전 소프트웨어 부사장 겸 사업부 총책임자인 마르쿠 야스켈라이넨 (Markku Jaaskelainen)은 “VisionPro Surface는 제조공정에 맞는 복잡한 표면검사 솔루션을 적용하기 어렵거나 이러한 솔루션으로는 수익성을 보장할 수 없는 상황에서 생산 비용을 절감하고 자동 표면검사 기능을 개선시킨다”면서, "태양광 에너지, 건축 유리, 최첨단 플라스틱, 재료 코팅 등 기타 가공 산업 관련 제조업체는 제조공정의 효율을 모니터링하고 결함이 있는 제품들이 고객에게 전달되지 않도록 사전에 식별해 차단함으로써 보다 신속하게 투자수익을 달성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VisionPro Surface 포함 사항:

· 간편한 자동인식검사 소프트웨어
· 마우스 사용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구성
· 시각적인 결함 자동인식분류 툴
· 웹기반 자동보고 툴(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결함분류, 목록작성, 결함감지 가능)

카메라, I/O, 조명, 케이블 등 기타 하드웨어 구성품은 Cognex 또는 총판을 통해 별도 구매 가능하다.

VisionPro Surface는 현재 판매 중이며, VisionPro Surfac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ognex.com/vprosurfa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그넥스 개요
코그넥스는 머신 비전 분야의 세계 선도 업체로 볼 수 있는 머신 비전 센서 및 시스템, 장비를 설계, 개발, 제조 및 시장에 공급합니다. 코그넥스 비전 시스템은 전세계 제조공장에서 다양한 아이템의 제조공정 자동화와 고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코그넥스는 1981년 설립되어 이후 50만대 이상의 머신 비전 시스템을 출하해 2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코그넥스는 미국 메사추세츠주 나틱에 위치한 본사 외에 북미 지역, 일본, 유럽 및 동남 아시아 등지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ognex.com

연락처

코그넥스 코리아
유지현 과장
02-539-9047
이메일 보내기

호프만 에이전시
한윤희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