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로봇청소기 탱고, ‘잃어버린 다이아몬드를 찾아서’ 이벤트 개최
삼성전자는 사라진 다이아몬드 반지의 용의자로 지목된 삼성로봇청소기 탱고의 미스터리 동영상을 보고, 고객들이 직접 추리해서 범인을 맞추는 ‘잃어버린 다이아몬드를 찾아서’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가정 추리 수사극, 사라진 반지>라는 제목의 이번 미스터리 동영상은 아기와 놀던 주부가 주방 일을 보기 위해 잠시 빼놓은 다이아몬드 반지가 사라지는 사건으로 시작한다. 눈에 보이는 것은 뭐든 입에 넣어야 직성이 풀리는 ‘남자 아기’, 최고 식탐을 소유한 ‘애완견’, 초코볼에서 동전까지 바닥에 떨어진 것은 무엇이든 빨아들이는 놀라운 흡입력을 가진 ‘삼성 로봇청소기 탱고’ 중 잃어버린 다이아몬드의 범인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추리극 형식을 빌려 흥미 진진하게 표현했다.
삼성전자는 마치 사람이 직접 눈으로 보는 것처럼 제품에 카메라가 장착돼 빠르고 깨끗하게 청소하는 삼성 로봇청소기 탱고의 흡입력을 재미있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미스터리 동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미스터리 동영상과 ‘잃어버린 다이아몬드를 찾아서’ 이벤트를 통해 먼지는 물론 바닥에 떨어진 이물질까지 완벽하게 제거하는 삼성 로봇청소기 탱고의 강한 흡입 능력을 톡톡 튀고 개성 있는 방식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벤트는 삼성 청소기 커뮤니티(cafe.naver.com/sweetclean)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을 한 후 해당 URL, 다이아몬드의 범인, 추리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0.5캐럿의 다이아몬드, 삼성로봇청소기, 주얼리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카페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며 정보를 공유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인터넷상에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주부들은 물론 일반 고객들도 미스터리 동영상에 높은 관심을 보여 삼성 로봇청소기의 강한 흡입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황은미
02-3210-9616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