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대한민국 베스트셀러’ 오픈
11번가의 ‘대한민국 베스트셀러’는 각 서점 별로 베스트셀러 순위가 다름을 착안, 국내 모든 인터넷 서점의 순위를 합산, 평균치를 반영해 산출된 결과에 따라 베스트셀러 순위를 책정한다. 특히, 각 서점의 단독판매나 자체 PB상품은 순위집계에서 제외시켜 공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한민국 베스트셀러’ 도서 전 분야를 대상으로 100위까지 선정하며, 유아/어린이, 문학, 비즈니스의 3개 분야로 세분화된 도서 순위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추후에는 모든 카테고리 별로 베스트셀러를 집계, 제공할 계획이다. 베스트셀러 순위는 매주 수요일 11시에 업데이트 된다.
이번 대한민국 베스트셀러 오픈을 기념해 도서11번가에서는 풍성한 선물을 전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먼저, 오는 6월 30일까지 대한민국 베스트셀러를 구매한 독자 110명을 추첨해 삼성전자의 ‘갤럭시 S’를 전달하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도서를 구입하는 선착순 11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를 전한다. 또한, 1만원 미만의 단 한 권의 도서도 무료 배송되며, 배송지연 시 11%를 보상받을 수 있는 ‘하루배송 보장제’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도서11번가에서는 축구나 월드컵에 대한 정보 및 선수, 감독의 이야기를 다룬 책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2010남아공 월드컵 축구&월드컵 도서 모음전’도 오는 7월12일까지 진행한다.
‘월드컵 가이드 북’, ‘축구에 관한 모든 것’, ‘축구스타 이야기’, ‘유럽리그 알아보기’, ‘남아공 그곳은 어디?’, ‘어린이를 위한 축구’ 등 6가지 테마로 나눠 총 71종의 도서를 선보인다. 박지성 선수의 <나를 버리다>, <멈추지 않는 도전>을 비롯해 <2010년 남아공 월드컵 가이드북>, <축구의 메시아 메시>, <재미있는 축구사전>, <피버 피치 - 나는 왜 축구와 사랑에 빠졌는가?> 등 다양한 도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12일 그리스와의 경기 시 승리를 확정 짓는 골을 선보인 박지성 선수의 <나를 버리다>와 <멈추지 않는 도전>는 베스트셀러 각 1,2위를 차지하며, 전주대비 2배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어 월드컵 열기가 축구관련 도서에서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