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쿠폰으로 사랑을 나누세요”…5월의 신부 정고운 씨, 소아암 어린이 후원

서울--(뉴스와이어)--“결혼식 준비가 한창일 무렵, 아버님께서 평생에 한번 많은 분들을 모시고 기쁨을 나누는 자리이니 만큼 더욱 뜻 깊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때 축의금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을 돕는다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15일, 5월의 신부이자 소아암 어린이의 후원자가 된 정고운(29.여)씨.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후원을 알게 된 정 씨는 결혼식 당일 ‘나눔쿠폰’을 통해 총 600만원의 후원금을 하객의 명의로 전달하였다. ‘나눔쿠폰’이란 참석한 하객에게 나눔결혼식의 의미, 기부금 사용내역 및 영수증 발급에 대한 내용을 설명하는 쿠폰으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제공하였다.

이처럼 특별한 날을 맞아 나만의 뜻 깊은 나눔으로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임정숙 대리는 “자녀의 돌잔치, 취업 후 첫 월급, 연인과의 기념일 등을 맞이하여 다양한 사연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을 후원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나눔 캠페인 ‘노랑Reborn+’을 진행하고 있다. 본 캠페인에 참여하는 기부자에게 ‘노랑리본 키트’도 선물한다. 나눔 참여는 인터넷 홈페이지(www.hello-reborn.org) 또는 전화(02-766-7671)로도 신청할 수 있다.

문의: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www.kclf.org , 02-766-7671)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국내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소아암 전문 지원기관으로 치료비를 비롯해 다양한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공헌 방향과 ESG 사업을 협력하여 어린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개발팀
이나연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