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심야의 FM’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실시
영화 ‘심야의 FM’ 런칭 이벤트로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이 영화에 대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주제로 광고(라디오·TV 등), 바이럴 홍보, 이벤트 부문 중에서 진행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전국 2년제 대학 이상의 대학(원)이면 개인 또는 4인 이내로 팀을 이뤄 지원할 수 있다.
기획서와 각 회차별 추가 미션을 거쳐 선발된 최종 5팀에게는 총 1천 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공모전을 신청한 모든 참여자에게는 취업에 도움되는 종합인·적성검사 패키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접수는 7월 5일까지 커리어 이벤트 페이지(http://fm2010.career.co.kr)나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영화 ‘심야의 FM’(수애·유지태 주연)은 라디오 방송을 진행하는 두 시간 동안 가족의 목숨을 담보로 정체불명의 청취자(유지태)가 걸어온 숨막히는 게임에 맞선 DJ(수애)의 사투를 그린 생방송 액션 스릴러물이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과장 문지영
02-2006-9553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