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금번 행사를 기획한 아시아나항공 공항서비스 담당 주용석 상무는 “아시아나 항공이 2년 연속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되기까지에는 직원들의 세계 최고 수준 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는 열정과 노력도 있었지만, 무엇보다도 고객들의 성원 과 관심이 가장 큰 밑거름이었다고 밝히며, 특히 금번 수상은 전 세계 손님 들이 직접 설문조사에 참여해서 만들어 주신 상인 만큼, 부족하나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금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 인천공항서비스지점은 올해 항공수요증가로 인해 창사이래 최고의 하계성수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7월,8월 성수기를 앞두고, 이달 18일 인천공항에서 스마일 컨테스트와 올초부터 실시한 3無 캠페인(무표정, 무관심 ,무성의 타파 운동) 컨테스트 등을 실시하여 우수직원을 포상하고, 격려하는 서비스경진 대회를 개최하고, 성수기 기간 동안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집하여 서비스에 적용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flyasiana.com
연락처
아시아나항공 홍보팀
02-2669-3836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