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 5종 출시

- 3 in 1 Color Mix

-은은하고 쉬머한 펄감과 3HD-Inner wave lighter

- 테라코타 공법으로 가루날림 줄여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06-16 14:23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 (www.elishacoy.com 대표:김훈)에서 글래머러스 펄과 3 in 1 컬러믹스로 환상적인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한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 5종을 출시한다.

이 아이섀도우는 실키한 발색력과 오랜 지속성, 뛰어난 밀착력으로 입체적으로 사랑스러운 눈매를 연출하는데 탁월한 제품이다. 3 in 1 컬러믹스 타입으로 베이스, 포인트, 쉐도우 3가지 컬러를 믹스,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필요한 색상을 골라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은은하고 고혹적인 펄감으로 보석처럼 빛나는 입체적인 아이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으며, 3HD-Inner wave lighter로 투명 막을 형성하여 투명하고 맑은 느낌의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테라코타 공법으로 오픈에 구워 메이크업 시 가루가 날리는 현상을 최소화하고, 피부 밀착력을 높여 오랜 시간동안 메이크업을 하고 있어도 섀도우 색상이 장기간 유지되는 것이 장점. 또한 에센스 성분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예민한 눈가를 촉촉하게 지켜주고, 두껍고 답답한 느낌 없이 눈가가 편안하고 사용감이 가벼워 평소 눈가가 연약해 아이메이크업이 어려웠던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는 핑크 블러썸, 라벤더 가든, 다즐링 그린, 브라우니, 블루 다이아몬드 5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황에 따라 다양한 아이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내츄럴하고 사랑스런 느낌을 강조하는 러블리 메이크업에는 ‘핑크 블러썸’, 신비하고 매혹적인 느낌을 살려주는 바이올렛 메이크업에는 ‘라벤더 가든’, 도시적인 여성미를 부각시켜주고,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려주는 ‘다즐링 그린’, 여름철 까맣고 건강한 피부의 브론징 메이크업에는 ‘브라우니’, 더운 여름, 시원하고 화려한 쿨 썸머 룩에는 ‘블루 다이아몬드’색상이 잘 어울린다.

여성스럽고 단아한 이미지, 깊고 고혹적인 이미지,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 등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팜므파탈의 여인이 되고 싶은 것은 많은 여성들의 꿈이다. 고정된 모습에서 탈피하여 새롭고 신선한 모습으로 변신하는 것이 어려운 것이라 생각하지 말자.

메이크업에 따라 이미지를 바꿀 수 있고, 메이크업에서 가장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포인트는 바로 아이쉐도우이다. 아이쉐도우는 시각적으로 효과가 크기 때문에 펄감과 컬러에 따라 이미지를 시시각각 바꿀 수 있다. 올 여름, 반짝반짝 보석처럼 빛나는 펄과 신비로운 컬러의 아이쉐도우를 잘 활용하여 이미지 변신에 능한 매력적인 여인이 되어보자.

엘리샤코이 신제품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전문 온라인 쇼핑몰 뷰티조아 (www.beautyjoa.com)와 신세계몰, CJAMLL, gsshop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 가격: 18,000원 / 제품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